[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금주 토요일에 휘팍 원정가는데


오후에 사람 많으려나요? 주말에는 어딜 가든 많지만 보통 휘팍 주말 오후에 리프트 대기시간이 어느정도 되련지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

엮인글 :

생생야끼우동

2020.01.02 12:09:05
*.121.135.254

일단... 별말씀 안드리구요


휘발디 입니다


지지난주 주말 토일 다녀왔습니다


대기시간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오야권 끊고 한 점심 1번 저녁 1번 먹고 8번 탔습니당

알흠이

2020.01.02 12:16:16
*.121.109.191

웰팍이 짱입니다.

내다리즐라탄탄해

2020.01.02 12:33:37
*.104.166.254

휘팍 주말보더인데 토요일 오후는 정말 많습니다. 리프트 대기야 그냥 기다리면 되는데 사람 피하면서 슬롶 내려오는데에만 집중하게돼서 타기가 싫어질 정도입니다. 오전 11시까지는 그럭저럭 탈만합니다. 이번주 토요일도 오전만 타고 오후 1시 복귀 셔틀로 예약했네요.

천후

2020.01.02 14:41:46
*.64.55.2

요즘 야간도 사람 많은가요?

내다리즐라탄탄해

2020.01.03 11:06:21
*.104.166.86

주말은 많아요

재퐈니

2020.01.02 13:53:19
*.36.156.191

사람도 많고 슬로프도 거의다 무너졌고
주말 오후는 관광이죠

꿀빨

2020.01.02 13:54:23
*.223.19.84

어디든 주말은 뭐..포기하시는게 나아요 ㅠ
그냥 심백만 탑니다

D-Mon

2020.01.02 14:27:35
*.195.220.12

무념무상~ 탈만해요.

헝그리제이슨

2020.01.02 16:27:41
*.130.102.108

마음비우고 한시간에 2번만 탄다고 생각하고 타야겠네여 설렁설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24
217926 여자 라이딩 데크 사이즈 문의 [8] 냐냐냐냥냥 2020-01-02 586
217925 바인딩 및 데크 길이 질문 드립니다 ...!!!! [1] 보더ㅠㅠㅠ 2020-01-02 440
217924 라이딩3 트릭7정도 하고싶은 트릭입문희망자입니다 데크질문! [7] 트릭입문맨 2020-01-02 640
217923 세메다인 [6] 보드보도리 2020-01-02 670
217922 지금 웰팍 상태 어떤가욤 ??.. [4] 개미실종사건 2020-01-02 827
217921 예전에 물티슈왁싱 하는방법을 본것같은데요 [5] 인호인호요 2020-01-02 779
217920 휘닉스 파크 왁싱해주는곳 추천 부탁드려욤 [7] 막타재끼버려 2020-01-02 1033
217919 보호대 질문이요~ [1] 노하 2020-01-02 721
217918 보린이 장비추천 및 데크길이 부탁드립니다! [10] 쟁지지 2020-01-02 590
217917 보드 조합 부탁드려요 [4] ★보드타는곰탱☆ 2020-01-02 609
217916 지산 리조트 리프트권 최저가 어디일까요? [3] 붕어오빠 2020-01-02 593
217915 혼보딩 많이 하시나요? [36] 도토리다람쥐 2020-01-02 890
217914 F2블랙에디션 타시는분들 어떤가요? [13] 호야쩡아 2020-01-02 1099
217913 데페 견적 문의합니다! [10] 홍이짱짱맨 2020-01-02 599
217912 파크가 있는 스키장이 어디인가용? [10] Bumdii 2020-01-02 918
217911 변색고글 vs 일반고글 [10] 대전아귀** 2020-01-02 919
217910 보드고수님들좀바주세요ㅠ(보드길이) [17] 신짱이라구... 2020-01-02 620
» 휘팍 주말인파 [9] 헝그리제이슨 2020-01-02 652
217908 리프트추위. 후드워머 [2] ㅈㅊㄱㅇㅇㅇ 2020-01-02 531
217907 라이딩용 데크 및 바인딩 질의 [7] 보더ㅠㅠㅠ 2020-01-02 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