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방금 리프트 상단에서 바인딩 채우는데 다른 보더분이 쳐서 생긴건데 이정도면 에폭싱 해야 되나요? 만약 해야된다면 지산 근처 수리샵도 부탁드립니다.

AllForU

2020.01.03 21:50:50
*.102.1.217

벌어져서 속이 보이면 해야죠
그게 아니면 속은 쓰리지만 걍 타도 되요

아튀스트..

2020.01.03 21:51:49
*.240.199.146

음.. 아깝지만 물들어가지 않게 메니큐어나 에폭시본드 살짝 발라놓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위추드립니다.

Vigne

2020.01.03 21:53:28
*.102.142.143

데크 치신분 번호는 받아서 수리비 청구는 가능합니다.

아튀스트..

2020.01.03 21:55:09
*.240.199.146

아.. 그러면 덕평IC근처 나이x엣지 가시면 될듯 합니다.

둔내너구리

2020.01.03 21:52:52
*.223.26.92

메니큐어면 되겠는데요 벌어졌으면 에폭

Cider

2020.01.03 22:34:21
*.62.175.194

메니큐어 바르고 걍 타세요.
어차피 데크는 소모품....

헤헷같이타

2020.01.03 22:38:47
*.101.192.155

ㅎ1ㅎ1

호요보더

2020.01.03 23:41:58
*.125.6.111

그냥타셔도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91
218071 280 조언부탁드립니다.. [3] 동동꿍 2020-01-03 488
218070 관광 덕보더에서 전향입문 시 [7] 문두둥 2020-01-03 758
218069 보x리아 깍아주세요게시판 이런게 진짜 먹히나요? [8] 데시루 2020-01-03 1026
218068 화요일 하이원 출격가능할까요? file [3] Holic_L 2020-01-03 596
218067 데크 하드함 순대로 알려주세요. 검은눈사람 2020-01-03 501
218066 pxv 랑 어울리는 헬멧 추전좀요!! [2] 광어회 2020-01-03 554
218065 BC stream 하자관련 file [23] Amsterdam 2020-01-03 1208
218064 바지 색 고민입니다. [6] 모하니 2020-01-03 771
» 노즈쪽 탑시트 수리 해야 되나요? file [8] Vigne 2020-01-03 728
218062 부츠좀 봐주세요 file [6] eeod 2020-01-03 733
218061 새 데크 이 정도 하자는 넘어가나요? file [35] 아로새기다 2020-01-03 1034
218060 이 스탠드로 엣징이 가능할까요? file [6] 내몸은거들뿐 2020-01-03 778
218059 휘팍셔틀버스 문의입니다. [8] 삼촌1호 2020-01-03 548
218058 해머 전향 입문데크 질문드립니다! [1] 휴지는세칸만 2020-01-03 626
218057 버튼 토우 스트랩.. [4] 선수폭격기 2020-01-03 702
218056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릴게요! [1] 꺼늬 2020-01-03 510
218055 오랜만에 보드타려고 하이원 왔는데 바인딩에 발판이 없어졌네요 [3] 이정환_1005927 2020-01-03 682
218054 나이트로 팬텀 바인딩 질문드려요 file [2] 돈무 2020-01-03 524
218053 살로몬 얼티메이트 라이드 한계체중? [1] 초초초초보보보 2020-01-03 580
218052 현시점에서 국내 가장 시설좋은 스키장이 어디인가요? [31] 무주리조트77 2020-01-03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