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카르텔 바인딩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글들을 읽어 보면 버튼 바인딩은 디스크 특성상 전향각이 40도? 이상 안올라 가는거 같더군요.

구형모델들 말고 요즘 나오는 제품들 전향각 셋팅한다고 했을때 카르텔은 각도 몇이 최대치인가요?

4홀 데크에 사용할예정입니다

엮인글 :

Ellumi

2020.01.04 15:56:59
*.86.126.56

36도? 톱니깎음 더 돌아가긴해요.
장비사용기에 제 글 찾아보세요.

Mandrake

2020.01.04 20:34:04
*.70.27.123

저도 카르텔 썼었습니다. 아직도 가지고 있고요.

최대 36도이며 톱니 깎으시면 극전향각도 가능하십니다.

엠씨한세

2020.01.04 22:11:49
*.51.238.61

톱니깎는건 간단하며 성능에 문제없나요?

Mandrake

2020.01.05 11:37:26
*.213.224.45

네 간단합니다. 손톱깎이나 커터칼로 자르시면 되고, 성능에 문제 없습니다. 문제는 A/S가..

엠씨한세

2020.01.04 22:11:03
*.51.238.61

톱니깎는건 간단하며 성능에 문제없나요?

무한무도리

2020.01.05 11:18:45
*.70.14.170

네~ 손톱깎이 같은걸로 많이들 하십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51
218125 휘팍 일요일오후에 사람 많나요? [1] Mlll 2020-01-04 527
218124 립텍 trs xc2 이건 입문자가 쓰기 어려운 데크일까요? [7] 니맘내꺼 2020-01-04 470
218123 보알못... 전향각...도와주세요...ㅠㅠ [14] 데크사고싶어요 2020-01-04 1362
218122 베어스 지금 현장에 사람 많은가요? [1] 탁구왕 2020-01-04 336
218121 곤지암 리조트 내 헬멧 렌탈 되나요? [3] Sylar 2020-01-04 515
» 버튼 카르텔 바인딩 전향각 최고 각도 [6] 엠씨한세 2020-01-04 756
218119 에덴밸리 렌탈샵 추천좀 해주세요 [1] Peek 2020-01-04 521
218118 스노우보드배우는순서 [3] ghtjr 2020-01-04 2063
218117 형님들 바인딩 셋팅 도와주세요 ㅠ file [3] 뚜루알렌 2020-01-04 750
218116 유니온 울트론 fc 바인딩 하이백 파손 [8] 콩디 2020-01-04 401
218115 옥세스를 입문 데크로.. [13] 강촌짱 2020-01-04 845
218114 15/0 -> 36/24 입문 시 주의 점 [5] 기원주 2020-01-04 945
218113 베이직카빙초보 / 해머덱 /xlt 조언부탁드려요! [9] 곤지암리조또 2020-01-04 537
218112 보드 중고나라 구매하려고 하는데 봐주실분 계신가요 ㅠ [2] shinshinshin 2020-01-04 506
218111 바인딩 변색된거 색칠하여 판매자 처벌 못하나요? [10] 마나매니 2020-01-04 615
218110 데페 타입알 f2 블랙에디션 질문드려요! [9] 퉁퉁 2020-01-04 544
218109 몸무게 90이상 헤머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0] silentnight 2020-01-04 507
218108 타입알로 해머 입문 [12] 보드왕초보2 2020-01-04 617
218107 오크밸리 내 수선소 단차작업 해보신 분 [4] moalboal 2020-01-04 403
218106 휘팍 일요일 백야 [6] 사고차 2020-01-04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