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설인스텀패드 떼는법좀 알려주세요 ㅠ
엮인글 :

닉네임멀로할까

2020.01.06 12:27:54
*.33.160.7

드라이기로 열주면서 떼면 되요

묵이홀릭

2020.01.06 12:32:27
*.101.65.36

드라이기로 엄청오래 골고루 쏜다음에 낚시줄로 떼었네요

오배

2020.01.06 13:57:40
*.223.47.213

저는 드라이기로 열 준다음에 베스킨라빈스 포장끈으로 데크랑 설인사이를 서컹서컹 썰었어요 

정뿡빵

2020.01.06 15:31:26
*.39.146.56

드디어 뗏네요.... 저거 못떼서 전향각 더 못돌리고 데크 바꿀뻔했습니다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94
218271 이 자켓 이름이 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file [2] 스텀 2020-01-06 659
» 설인스텀패드 어떻게 떼나요... [4] 정뿡빵 2020-01-06 599
218269 하이원 근처에 볼링장 있나요 ?? [4] 니또옹굴거 2020-01-06 1278
218268 나이트로 판테라 전향 문의드립니다. [10] 대누기 2020-01-06 639
218267 헤머데크싸이즈 [4] 그대그리고나 2020-01-06 557
218266 바인딩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2] 카빙조지자 2020-01-06 538
218265 베어스타운.. 파노라마 슬로프쪽은 어떻게가죠..? [5] 웻쟁이보더 2020-01-06 533
218264 장비 좀 봐주세요~ [8] maymay 2020-01-06 511
218263 휘팍 숙소는 어딜잡아야되나요?? [4] 올때바밤바 2020-01-06 641
218262 32 라쉬드 부츠로 해머데크 타기엔 너무 말랑한가요?? [2] 양양대리 2020-01-06 522
218261 내일 갈만한 스키장이 어디일까요? [8] 와석이 2020-01-06 828
218260 근육통 질문 좀 드릴께요 [2] 기억될리멤버 2020-01-06 501
218259 덕에서 전향으로 입문한 초보입니다. 질문점.. [8] flydog 2020-01-06 563
218258 휘팍 급해요!! [2] 히이이이익 2020-01-06 361
218257 부츠 우동끈 길이!! [2] 안양시만안구 2020-01-06 176
218256 내일 웰리힐리 경험자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덕소개썰매 2020-01-06 534
218255 블루투스 무전기 문의(세x 제품) [21] 탐관 2020-01-06 608
218254 데페 바인딩 추천좀요 [8] 사책 2020-01-06 478
218253 막데크 [6] kasias 2020-01-06 564
218252 남성 팬츠(하의) 사이즈 질문 [2] 넘어져도일어나 2020-01-06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