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곧내입니다.. 156 타야할까요? ㅜㅜ

엮인글 :

해일로

2020.01.06 17:18:25
*.36.146.229

156 타세용

송낙엽

2020.01.06 17:19:51
*.36.168.102

데크 스펙상 한계 체중 안넘으면 상관없습니당.

하이원광식이형

2020.01.06 17:34:28
*.131.159.86

156 좋습니다.

꼬기한점

2020.01.06 18:43:53
*.34.214.145

데크 플렉스에 따라 154~156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37
218305 주간 빡보딩시 맆트 타는 횟수가 어떻게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26] ckk 2020-01-06 536
218304 곤지암 렌탈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6] 개저노 2020-01-06 719
218303 알프리로 타도 알파인 재미 느낄수 있나요?? [5] 난꽈당 2020-01-06 557
218302 노벰버 스티커 drunken_ 2020-01-06 517
» 트루트윈데크 174/74kg인데 152 괜찮을까요? [4] 신테 2020-01-06 717
218300 잠스트 보호대 [6] no name 2020-01-06 623
218299 32 팀투 vs 라쉬드 트릭입문 부츠 뭐가 더 나을까요? [9] 촌시러 2020-01-06 684
218298 왁싱 질문있습니다!!! [3] 예슐리 2020-01-06 525
218297 나이트로 셀렉트 TLS 부츠 사용해보신분?? [6] 후니보더스 2020-01-06 805
218296 휘팍 셔틀 예약횟수가 일주일에 최대 몇번이죠? [6] 저도잘타고... 2020-01-06 525
218295 낼 하이원 날씨..눈일까요? 비일까요,? [5] 동아리 2020-01-06 592
218294 하이원 계신분들 비오나요? [7] 카빙가자 2020-01-06 658
218293 바인딩세팅을 노즈가 길게하나요???? [9] 소뱅 2020-01-06 648
218292 베어스타운 렌탈 문의! [2] 재미있을까나 2020-01-06 179
218291 데스페라도 사이즈 결정장애 [9] 날아라코코보드 2020-01-06 754
218290 써리투 부츠 수리 AS 및 보아 수리 문의 [3] 럽수 2020-01-06 710
218289 해머덱 입문용으로 f2 블랙에디션 어떤가요? file [18] 부유식챔버 2020-01-06 1354
218288 데크 구입했는데 관련 정보가 거의 없네요 file [2] 떠나고픈직딩 2020-01-06 550
218287 남자 167/61 초보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4] 츄파춥스딸기맛 2020-01-06 699
218286 캐피타 그트 데크 추천해주세요 [7] ricosico 2020-01-06 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