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를 라이드 케이던스 샀는데 원래 입던 바지(홀덴 스키니핏s)가
핏이 다 망가졌어요 ㅠ .. ㅠ 키 166 에 52 키로 여자인데
바지 추천좀 해주세요.. 원래 입던 홀덴 같은 예쁜핏으로 입고 싶은데
엘원 스키니핏은 바지밑단이 케이던스를 소화 못하는지..?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20.01.06 22:59:30
*.214.125.199

패완얼이라 뭘 입으셔도 이쁘실듯 합니다 

찐빵보더

2020.01.06 23:02:22
*.70.51.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아.. 부츠가 안들어가요..도와주셍요

에비츄

2020.01.06 23:58:04
*.102.11.26

제여친은 케이던스에 스키복 퓨잡 tipi 입어요
퓨잡입어보시면 다른 바지 못입습니다(저도 퓨잡 프란츠바지 입어요)
슈퍼 스키니 핏이고 내부기모라 이너 입을필요없는데 사방스판이라 지폼 무보 엉보하고도 츄리닝보다 편합니다
대신 원단이 약해서 엉덩이만 수선집가서 보강했습니다
도산공원에 플래그쉽 매장 있어요 한번입어보시면 진짜 이렇게 편한 옷이 있구나 하실거에요ㅎㅎ

찐빵보더

2020.01.07 13:24:08
*.41.143.96

답변 감사합니다! 

Twlv

2020.01.07 11:54:03
*.120.15.130

케이던스가 스키니를 입으시면 보아쪽이 튀어나옵니다

스키니를 포기하시면 될듯합니다~ ㅎㅎㅋ


찐빵보더

2020.01.07 13:24:22
*.41.143.96

아하?... ㅠㅠ 넵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6
218351 초보용 중고장비 ??? [5] 서산 2020-01-07 964
218350 이번시즌 용평 골드판타는 오픈할까요? 안할까요? [1] 이이잉이 2020-01-07 706
218349 스탠스 질문드립니다. [5] herohero 2020-01-07 841
218348 며칠전에 클리커 부츠가 접힌것 같아서 글올렸는데요 file [5] eeod 2020-01-07 785
218347 대명 평일 야간 사람 많나요?? [3] 손집고카빙맨 2020-01-07 699
218346 웰팍에서 유료 강습을 받아볼까 하는데요! [10] 카빙하즈아 2020-01-07 786
218345 데크 수리 해야할 지 질문드려요 file [2] 비구름 2020-01-06 614
218344 Re 비발디 렝탈샵 문의!! 재미있을까나 2020-01-06 531
218343 보드복 바지 질문있어요 [6] 사르트르 2020-01-06 671
218342 이너부츠 혀 굽힘 현상 문의 file [8] 길거리부랑자 2020-01-06 613
218341 버튼 커스텀에 어떤 바인딩 [2] regal 2020-01-06 545
218340 주말 곤지암.. [4] 사과모띠 2020-01-06 568
218339 데크 바인딩 조합 [2] 열두달 2020-01-06 543
» 케이던스 부츠에 맞는 핏예쁜 바지 추천좀해주세여 [6] 찐빵보더 2020-01-06 567
218337 데페 172 타보신분 있나요 포딩이 2020-01-06 538
218336 강촌 소식은 없나요? [6] 드웨인공 2020-01-06 939
218335 킥커를 타보고싶어요 [16] 조낭 2020-01-06 581
218334 성인여성 헬멧추천부탁드립미다! [9] 거친물고기 2020-01-06 515
218333 학동보드샵!보드구매 조언부탁드려요! [4] 곤지암리조또 2020-01-06 558
218332 데페우드 161w / xf(M) 부츠 질문 드려요 [3] 후니입니다 2020-01-06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