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정말 아끼면서 샀던 슬레드독을 올해는 처분 했네요..


스키장도 올해는 두번 밖에 못갔는데.. 그래도 재미 있게 타고..

스키등은 중고로도 거래가 되서 좋긴 해요..


1월 말이나 한번더 가야 할듯 한데.. 이제는 스키로 바꿔야 할듯 하네요 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89
193737 하이원 현재 굳 file [8] 곰개 2020-01-08 4 2613
193736 웹캠에 보이는 북극곰들.. [2] guycool 2020-01-08 1 1338
193735 사실 제가 데크 욕심은 더 이상 없다고 생각했는데.. [13] pepepo 2020-01-08   1672
193734 헝글 로그인 넘 힘드네유ㅜ [8] 꿀빠는보더 2020-01-08   497
193733 눈이 조금더와라 레몽레인 2020-01-08 1 607
193732 비는 이제 ... [7] 어드반84 2020-01-08 2 467
193731 현시간 하이원~~~ file [6] 터보라이타 2020-01-08 3 2678
193730 진짜 [4] 보드많이어렵다 2020-01-08 2 1027
193729 하이백 빼고 타시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21] 망했떼 2020-01-08   2563
193728 현시간 하욘 [4] 라라이더 2020-01-08   1155
193727 희팍소식 [6] JIS 2020-01-08   1539
193726 에덴밸리 소식좀 전해주세요ㅠㅠ [6] 소신있게 2020-01-08   852
193725 현시간 웰팍 [2] 웰팍비기너 2020-01-08 4 1245
193724 눈보시고 눈정화라도... file [4] YONEXTHRUST 2020-01-08 1 1764
193723 비가 file [15] 라라이더 2020-01-08   1257
193722 포인트 열차 출발! [57] 팬피 2020-01-08 7 609
193721 셔틀 취소는 이미 늦었고 ㅋㅋ 난감하네요 [3] 읭읭이 2020-01-08   1328
193720 올시즌 첨으로 에덴벨리 시즌권 샀는데... [3] 챠조해거 2020-01-08   761
193719 1112 스케이트 바나나 사망으로 라이딩데크 1517유니티프라이드(... [4] 유주파팡 2020-01-08   780
» 작년 슬레드독 처분 백조자리 2020-01-08   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