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둘다 허리가 단단한 데크로 알고있습니다.

Fcs는 타봤는데 데크가 통으로 하드하더라구요.

Cts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성향이 Fcs랑 비슷한가요?

 fcs의 프리덱 버전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앞쩍뒤쩍머리쿵

2020.01.08 16:43:37
*.91.3.2

fcs, cts 같은 코어로 제작되니.. fcs의 프리덱 버전이라는 말이 틀린말은 아닐겁니다.ㅋㅋ

조선인KJ

2020.01.08 17:15:54
*.245.23.197

1819 까지는 FCS가 OGK 코어 CTS ASP 코어를 사용해서 플렉스 느낌이 다른 데크였던걸로 아는데

1920 부터는 FCS도 ASP 코어로 변경됐다고 하니 연식에 따라 느낌또한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FC, FCX, FCS는 OGK 코어  올해부터 FCS, CTS, 오르카는 ASP 코어네요~~


WinterisComing

2020.01.08 19:07:59
*.193.2.173

답변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92
218495 전향각 자세 질문요 [9] 초속5cm낙엽 2020-01-08 735
218494 쓰락시스 260mm 에 바인딩 S 해야되나요? [18] 펭수빠 2020-01-08 699
218493 플럭스 바인딩 질문 [7] 두시기 2020-01-08 556
218492 데크환승 자문 구합니다(프리->헤머)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14] 밍밍똘 2020-01-08 633
» 오가사카 Fc-s랑 ct-s 질문드립니다 [3] WinterisComing 2020-01-08 934
218490 부츠 사이즈 [7] 케빈헉 2020-01-08 459
218489 보드고수님들 입문 장비좀 추천해주세요 [2] 케빈헉 2020-01-08 356
218488 크림왁스 써보신 분..? [4] 누리건 2020-01-08 537
218487 BTM TRUST SPOON 이라는 제품 아세요? 트릭입문용으로 어떤가요? [3] 촌시러 2020-01-08 830
218486 대전에서 서울 이동경로 중 괜찮은 샵이 있나요? file [2] 트릭라이딩황제 2020-01-08 525
218485 남성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드진구 2020-01-08 236
218484 스텀패드 질문.. [2] 남치마 2020-01-08 541
218483 여자,남자 보린이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4] 루카돈치치 2020-01-08 518
218482 유니온 포스에 팀투 사이즈 질문.. [2] 류카 2020-01-08 546
218481 케슬러 데크, 덕이 타도 괜찮나요? [7] quesstimation 2020-01-08 890
218480 1819플럭스 XF m사이즈 32부츠 290 가능 할까요?? [5] 힙탱 2020-01-08 824
218479 버튼 제네시스s에 265 부츠 가능할까요? [8] 샤살랄 2020-01-08 926
218478 요넥스 시막 보드 다음 시즌에 바뀌는 게 있나요? [2] 파괴광선 2020-01-08 607
218477 휘팍 광주셔틀 출발하나요? [2] E-go 2020-01-08 345
218476 데페 문의드려요 ㅠㅠ [7] 보린이2 2020-01-08 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