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점점 스킬업이 되는것 같아서 기울기 빡 넣으니까 뒷발이 좀 많이 뜨네요..


현재 부츠가 그냥 막부츠이다보니까...


현재 니데커 탈론 보고있는데 혹시 다른 부츠 추천할 만한거 있나요??


라이딩 딥카빙 합니다!

엮인글 :

도넥샤벨

2020.01.10 14:01:17
*.36.142.36

쓰락시스 인사노 트라이던트 탈론 캐피탈 등이 있겟네용

guycool

2020.01.10 14:46:09
*.30.118.207

이건 신어 봐야 알지요..

제 블로그 글이 도움이 되실지도.. "  선택중의 선택 : 부츠 간택 "

    boardoc.tistory.com

터보라이타

2020.01.10 15:35:30
*.203.62.28

국민부츠 쓰락시스~~~~


그러나 부츠는 무조건 신어보고 결정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8
218691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 [2] 간장스님 2020-01-10 525
218690 바인딩 사이즈 바꿔야될까요??? 데크도 상판 벌어질거 같은데 한번봐주... file [1] 심드으렁 2020-01-10 626
218689 헤머데크는 언제부터 시작가능한가요? [9] 띵호와 2020-01-10 941
218688 트릭 입문용 저렴한 데크 뭐 없을까요? file [4] 삐욘스 2020-01-10 538
218687 세나 20s evo 스미스 스노우헬멧 홀트에 설치되나요? file [4] 왕코보더 2020-01-10 631
218686 사고를 당했습니다... file [8] 휘팍짱좋아 2020-01-10 1231
218685 보린이린데 자꾸 얼로이 디오 데크가 끌립니다.. [9] 하이리1005 2020-01-10 771
218684 용평리조트 타워랑 블리스힐중 어디가 나은가요 ? ? [6] 니또옹굴거 2020-01-10 634
218683 버튼카르텔 질문이요 [4] 박숙자 2020-01-10 537
218682 금요일 밤에 출발해서 11시~토요일 04시까지 타는건 주중인가요?주말인... [9] 신테 2020-01-10 726
218681 강촌 오늘 어떤가요? [2] 초짜보더83 2020-01-10 199
218680 베이스 찍힘 여쭤봅니다.. [4] 멘큐 2020-01-10 687
218679 데페 ti 구입 예정인데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쿤짱 2020-01-10 501
218678 데페 161w 스텐스랑 전향각 추천좀요 [8] 백조90 2020-01-10 618
218677 사고 때문에 데크가 손상됬는데... file [8] 휘팍짱좋아 2020-01-10 940
218676 웰팍, 휘팍 파크들은 언제 여는건가요? file [4] Bumdii 2020-01-10 814
» 토턴 시 뒷발이 자꾸 떠서 부츠를 바꾸려고 합니다. 추천좀요! [3] 민트맛막걸리 2020-01-10 618
218674 데페 타입알159(기본) 신발 사이즈 몇까지?? [2] Priscila 2020-01-10 706
218673 하이백 봐주세요 file [2] 뚜루알렌 2020-01-10 811
218672 드래곤 고글 DX3 클리어렌즈 구매 방법 문의요~ [16] 강릉코코 2020-01-10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