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골드 하단에서 신나게 타고내려오다가 실수로 슬로프 바깥으로 튕겨나갔는데요 ㅜㅜ


하필 착지한 부분이 눈 없는.. 땅이고 돌이었어서


베이스가 조금 파였더라구요.. 한 3mm 정도 길이에 깊이도 대충 그정도 비슷한것같네요....ㅎ;


일단 원에잇에서 검은색 리페어 캔들 주문했는데, 피텍싱해주면 그래도 잘 붙어있나요? 아니면 주기적으로 다시 땜빵해줘야하나요? ㅠ

엮인글 :

헝거스키어

2020.01.10 14:43:04
*.221.207.154

3미리 길이에 3미리 깊이면 그냥 타셔도 무방합니다만


피덱싱 하셔도 깊이가 있어 잘 붙어 있겠네요.


데크가 연식이 있거나 정비를 한 지 오래되었다면 이 참에 베이스 평탄도 작업을 한번 하시고 피덱싱 없이 그냥 타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물론 평탄도 작업을 한다고 하여도 파인부분까지는 당연히 못합니다.


 

멘큐

2020.01.10 15:11:50
*.228.140.152

네넵 타는데는 지장없어보이는데 뭔가마음아파섴ㅋㅋ쿠ㅜㅜ 데크는 1819 제품이어서 일단 자가 피텍싱하고 시즌종료하면서 엣징 + 베이스관리좀 할생각입니다ㅎㅎ

방탕중년단

2020.01.10 15:28:18
*.135.4.163

캔들이 생각보다 붙이기도 힘들고 뒷처리도 힘들어요. 오히려 베이스를 버릴수도 있어요. 3미리라면 그냥 타시느게 좋을듯 합니다.

멘큐

2020.01.10 16:28:21
*.228.140.152

오... 감사합니다..! 왁스로 땜빵해서 타는게 좋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1
218691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 [2] 간장스님 2020-01-10 525
218690 바인딩 사이즈 바꿔야될까요??? 데크도 상판 벌어질거 같은데 한번봐주... file [1] 심드으렁 2020-01-10 626
218689 헤머데크는 언제부터 시작가능한가요? [9] 띵호와 2020-01-10 941
218688 트릭 입문용 저렴한 데크 뭐 없을까요? file [4] 삐욘스 2020-01-10 538
218687 세나 20s evo 스미스 스노우헬멧 홀트에 설치되나요? file [4] 왕코보더 2020-01-10 631
218686 사고를 당했습니다... file [8] 휘팍짱좋아 2020-01-10 1231
218685 보린이린데 자꾸 얼로이 디오 데크가 끌립니다.. [9] 하이리1005 2020-01-10 771
218684 용평리조트 타워랑 블리스힐중 어디가 나은가요 ? ? [6] 니또옹굴거 2020-01-10 634
218683 버튼카르텔 질문이요 [4] 박숙자 2020-01-10 537
218682 금요일 밤에 출발해서 11시~토요일 04시까지 타는건 주중인가요?주말인... [9] 신테 2020-01-10 726
218681 강촌 오늘 어떤가요? [2] 초짜보더83 2020-01-10 199
» 베이스 찍힘 여쭤봅니다.. [4] 멘큐 2020-01-10 687
218679 데페 ti 구입 예정인데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쿤짱 2020-01-10 501
218678 데페 161w 스텐스랑 전향각 추천좀요 [8] 백조90 2020-01-10 618
218677 사고 때문에 데크가 손상됬는데... file [8] 휘팍짱좋아 2020-01-10 940
218676 웰팍, 휘팍 파크들은 언제 여는건가요? file [4] Bumdii 2020-01-10 814
218675 토턴 시 뒷발이 자꾸 떠서 부츠를 바꾸려고 합니다. 추천좀요! [3] 민트맛막걸리 2020-01-10 618
218674 데페 타입알159(기본) 신발 사이즈 몇까지?? [2] Priscila 2020-01-10 706
218673 하이백 봐주세요 file [2] 뚜루알렌 2020-01-10 811
218672 드래곤 고글 DX3 클리어렌즈 구매 방법 문의요~ [16] 강릉코코 2020-01-10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