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 174에 몸무게 80 키로 입니다 라이딩용으로 탈려고 하는데 몇으로 타야 할까요?

샵에서 빌려서 탈때는 160~163 탔었습니다.

엮인글 :

뿌르스타

2020.01.10 18:25:06
*.38.23.8

159올라운드와 라이딩 괜찮으실듯

한현호

2020.01.10 18:57:43
*.246.69.181

163 정도면 될거같은데요

비슷한키에 65밑으로 나가지만 162 티탄 탑니다...

토리밤

2020.01.11 02:48:31
*.176.106.138

초보자면 길다는 생각이 들지만 턴 되시면,,,
173 72인데 152나 153 탑니다. 사람많을때는 더 짧은거 탑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05
218715 보린이 바인딩 각도에대해 질문있습니당ㅠ [6] 보린이짱 2020-01-10 684
218714 데크 셔틀버스 질문이요 [3] 열두달 2020-01-10 554
218713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2] 빈미로 2020-01-10 377
218712 전향각 라이딩 고칠 점 부탁드립니다 영상O [18] 원주의대 2020-01-10 932
218711 현 시점에서 오프매장에 오피셜 재고가있을까요?? [4] Meantalkiller 2020-01-10 687
218710 용평 리프트권 할인 궁금합니다. [2] ppasha 2020-01-10 523
218709 덕스텐스로 타면 전부 카시라고 부르나요? [7] MysteriousEyes 2020-01-10 1254
218708 경기도권 어린이 보드 가르치기 좋은 곳 추천 해주세요 [1] 퀴아쿠 2020-01-10 361
218707 새데크 기스 file [7] 흰띠 2020-01-10 778
218706 용평근처에 장비살곳이있나요?? [6] 케빈헉 2020-01-10 817
218705 인투이션 세탁해도되나요? [1] 녕이준형 2020-01-10 593
218704 휘팍 셔틀 실물시즌권 없으면 탑승 불가인가오? [2] 나무나무야 2020-01-10 592
» 데크 길이 추천 좀 해주세요 [3] 간장스님 2020-01-10 483
218702 서울 경기지역 알파인보드 취급매장 [3] 내맴이양 2020-01-10 566
218701 해머데크 다음데크 추천바랍니다. [8] 지리산선인 2020-01-10 1011
218700 어떤 보드복이 좋을까요? 사진수정 file [30] 꼬리1105 2020-01-10 1509
218699 요새 오크밸리 주말 사람 많나요? [4] 읭읭이 2020-01-10 526
218698 어떤 보드복이 좋을까요? [3] 꼬리1105 2020-01-10 552
218697 게이트 타는데 황금각도? [2] 검은눈사람 2020-01-10 712
218696 용평과 휘팍은 설질 어떤가요? [1] 눈위의미사일 2020-01-10 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