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530 |
| 218751 |
학동에 플럭스xv부품 파는곳있나요??
[1]
|
곰이땡이 |
2020-01-11 |
615 |
| 218750 |
웰팍 파크가 어디있나용??
[8]
|
Bumdii |
2020-01-11 |
944 |
| » |
신나게타다가 데크노즈가....
[5]
|
은정씨남편 |
2020-01-11 |
780 |
| 218748 |
붓아웃 피하기 위해 시기소울, 도넥 데크 어떤걸 선택해야 하나요
[10]
|
구구구민 |
2020-01-11 |
932 |
| 218747 |
노벰버 디자이어 질문드립니다
[1]
|
개초짜 |
2020-01-11 |
526 |
| 218746 |
내일 하이원 처음가는데 상급자코스에도 사람만을까요
[3]
|
최동훈 |
2020-01-11 |
525 |
| 218745 |
보드 용어에 대해 알려주실분 계실까용 ㅇㅇㅇ
[3]
|
캣로로 |
2020-01-11 |
594 |
| 218744 |
첫 장비를 중고데크로 갈까 고민중인데 1516연식이면 괜찮나요?
[2]
|
트릭입문맨 |
2020-01-11 |
609 |
| 218743 |
지산동호회 중 파크 관련 동호회 있나요?
|
보드타다 |
2020-01-11 |
300 |
| 218742 |
블랙탑 더비 사용하시는 분들 질문있습니다~
[6]
|
제로프랑키 |
2020-01-11 |
666 |
| 218741 |
포스바인딩 부품인데 어디에쓰는걸까용
[6]
|
캣로로 |
2020-01-11 |
593 |
| 218740 |
부츠 문의드립니다.
[5]
|
땡그랑한푼... |
2020-01-11 |
639 |
| 218739 |
해외 친구들이 보드타러 온다는데 추천해줄만한 스키장 있을까요?
[6]
|
하이리1005 |
2020-01-11 |
940 |
| 218738 |
시즌권 시즌 중간에 또 파나요?
[4]
|
하이리1005 |
2020-01-11 |
938 |
| 218737 |
힐턴시 데크가 돌아가는 정도를 조절할 수 없어요..... ㅜㅜ
[5]
|
오도리햇반 |
2020-01-11 |
788 |
| 218736 |
혹시 태백 시내에서 하이원리조트 가는방법?
[2]
|
구로브라더 |
2020-01-11 |
602 |
| 218735 |
전향 베이직카빙시 힐턴이털리고 왼쪽무릎이 아픕니다 ㅠ
[15]
|
드제이 |
2020-01-11 |
773 |
| 218734 |
데크 길이 조언 부탁드려요!
[4]
|
니스코 |
2020-01-11 |
433 |
| 218733 |
데크 제 스펙에 맞게 골른건가 알려주세요??
[6]
|
얘봉이 |
2020-01-11 |
755 |
| 218732 |
곤지암 렌탈 문의(feat.곤지암 첫 원정)
[9]
|
날으는멸취 |
2020-01-11 |
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