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년간 전향라이딩만해서 15 0 으로나 덕으로 보드타면 완전 어색하고 초보처럼되는데요..
라운드덱으로 미니킥 들어가서 연습하고싶은데
전향각도(39 27)로 해서 미니킥타고 연습하면 위험할까요?
엮인글 :

해일로

2020.01.13 00:16:57
*.111.23.34

안되는건 없는데 포지션 자체가 앞을 향하고 있어서 고수아닌 이상 발런스 잡기 힘드실꺼에요

알리V

2020.01.13 06:28:58
*.223.35.141

알파인으로 킥 뛰는분도 있긴합니다...

STEMCELL

2020.01.13 08:07:01
*.62.173.229

베이직만 한다는 기준으로는 발란스 잡기 더 쉽습니다. 못하던 그립도 되더군요. 다만 베이직 이외에는 글세요...회전 들어간 스킬은 어려울수도..
해머로 타보니 베이스도 넓어서 랜딩도 쉬웠구요.

썽채

2020.01.13 09:00:21
*.223.11.91

라운드덱 탈거긴합니다.. 전향각도가 발란스 더쉽다는것이죠? 회전은 어차피못합니다ㅜ

STEMCELL

2020.01.13 09:44:26
*.141.192.32

네.. 다운시 중앙에 체중 및 밸런스 넣기가 더 쉬워서..
다만 베이스 활주와 업 다운 밸런스가 조절이 되는 기준에서 입니다....
킥 뛰실꺼면 기본 베이스 활강과 스피드체킹은 기본으로 하실줄 안다는 전제로 말씀드린거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57
218865 렌탈장비 개인장비 차이많이 나나요? [4] 플싯 2020-01-12 725
218864 상체 보호대 [3] 디지는무너... 2020-01-12 602
218863 전향각 입문자인데 조언 부탁드려요 [3] 개죽 2020-01-12 777
» 전향각 킥들어갈때 [5] 썽채 2020-01-12 642
218861 DC 부츠 A/S 하는 곳 아시는 분 계신가요?? tomasda 2020-01-12 937
218860 고수님들 해머덱 붓아웃 질문입니다!!! [12] 성윤수빈아빠 2020-01-12 516
218859 데크와 바인딩 사이에 붙일 미끄럼 방지 패드 좋은 거 없을까요? [2] 레가시 2020-01-12 621
218858 데크질문...(도움요청) [2] Nayeon 2020-01-12 515
218857 곤지암 or 지산 특파원 있으신가요! [4] 민틴 2020-01-12 623
218856 데페우드사이즈질문이요~ [1] 연놈 2020-01-12 715
218855 덕스탠스 해머덱 입문 후 슬럼프 [15] 안전주행 2020-01-12 1118
218854 파크있는 보드장좀 전부 알려주세요 [5] 돈코츠 2020-01-12 554
218853 insta 360 one r 질문이요! [10] 첫데크오피셜 2020-01-12 564
218852 전향각 입문 질문 !! [8] 곤지암리조또 2020-01-12 820
218851 충돌 사고 보험처리 문의 [6] J.K. 2020-01-12 907
218850 비발디 특파원 나와주세영 [3] 은블이 2020-01-12 622
218849 곤지암 슬로프 다 열렸나요? [2] 아트로 2020-01-12 618
218848 스노우보드 왕 우동줄... GG195 2020-01-12 676
218847 형님들 오가사카 fc 데크길이 상담 드려요 [6] 보리차1 2020-01-12 696
218846 데크와 바인딩 조합 평가 좀 해주세요 [4] Meantalkiller 2020-01-12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