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써리투 보아부츠에 내피는 인투이션인데요 발볼이너무 아파서 열성형하려는데요

분리는 가능합니다 분리하고 셀프열성형 해도 괜찮겠죠? 샵가는게 제일 좋긴한데ㅠ

엮인글 :

통역좌

2020.01.13 14:48:09
*.231.41.219

양말 목까지 쌀을 채워서 전자렌지에 7분정도 돌려요. 그리고 그걸 내피에 넣고 5분정도 기다려요. 그 후에 발을 넣에서 부츠를 꽉매고 20분정도 있으면 성형됩니다. 발 뜨거우니 양말 두개 신으시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218927 토스트랩 길이 한번 봐주세요. file [2] 넘어지면아... 2020-01-13 470
218926 트라이던트 텅 수리 file [3] 핑크미어캣 2020-01-13 721
218925 샵에 왁싱 맡기면 보통 얼마나 보관해주나요? [2] 파괴광선 2020-01-13 521
218924 그라운트릭도 강습신청 가능한가요? [1] 가면라이더 2020-01-13 825
218923 카빙턴 자세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상 있습니다 [13] 보드가젛아 2020-01-13 761
218922 데페 ti와 시막mg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파워eq 2020-01-13 530
218921 데크 바인딩 셋팅 질문이요 [4] 케빈헉 2020-01-13 472
218920 무주 통합(곤도라)리프트권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7] 굿데이좋은데이 2020-01-13 477
218919 나이트로 팀 데크랑 버튼 커스텀X 데크랑 성향이 다를까요? [3] 잡새 2020-01-13 832
218918 오금 통증. [4] TonicJang 2020-01-13 612
218917 볼컴 엘 인슐 고어텍스 자켓 사이즈 질문이요~~ [11] 김대장312 2020-01-13 941
218916 오투 렌탈샵 [3] 라이더꼬북 2020-01-13 756
218915 불소 왁스를 특정해 주세요. [4] guycool 2020-01-13 502
218914 웰리힐리 펜션 추천 부탁드려요 CO2배출량감축 2020-01-13 183
218913 드래곤 PXV 실버미러 쓰시는분? 쓰셨던분? [5] 펭수빠 2020-01-13 844
218912 캐피타 슈퍼노바 플렉스 [7] 우구장장 2020-01-13 621
» 써리투부츠에 인투이션내피인데 열성형 [1] 화랑임 2020-01-13 526
218910 부츠 문의 발볼 길이 [3] 작은짐승 2020-01-13 552
218909 바인딩 xv에서 기변 예정입니다. 바인딩 좀 여쭤볼게요. [15] 쿠쿠큐쿠 2020-01-13 1034
218908 데크 베이스 스크레치 질문요! file [10] 강따봉 2020-01-13 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