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드 케이던스 부츠를 신고있습니다.


부츠를  바꿔볼까하는데요, 


지금 신고있는 라이드 케이던스보다 조금 부드러운 제품으로 갈아타보고 싶습니다.


라이드 케이던스가 여성용부츠이고  플렉스가 7 이라고 표기되어있던데

이것보다 부드러운 K2 제품은 어떤게 있을까요?..


K2 는 그래프로 표시되어있어서 플렉스 비교를 못하겠어요


꼭 k2가 아니더라도 다른 회사제품중에,  라이드 케이던스에 비해서 조금 플렉스가 부드러운 제품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참깨라면맛있어

2020.01.14 08:36:42
*.62.175.127

k2darko

논골노인

2020.01.14 09:26:10
*.62.202.182

버튼 펠렉스
시즌방 동생이 샀는데 아직 불만은 없어 보이더라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38
218971 데스페라도 길이 제품별 문의드립니다!! [2] 헤머해머해 2020-01-14 503
218970 프레스란게 원리가 무엇인가요? [11] chwn.h 2020-01-14 784
218969 영상및 사진 입문합니다 장비조언좀여. [4] 전향 2020-01-14 599
218968 15년된 데크 타도될지? [9] 골든보이 2020-01-14 927
218967 볼컴 L고어텍스 인슐과 L고어텍스 일반모델이 나눠지나요? [5] 제레미킴 2020-01-14 687
» 지금 부츠 플렉스보다 부드러운 부츠를 고르려는데 [2] 라이더이라 2020-01-14 484
218965 초보자 바인딩 세팅 질문드립니다. file [1] 이촉촉 2020-01-14 563
218964 살로몬 a/s 전화 잘받나요?? [3] 피브리조 2020-01-14 201
218963 슈퍼노바 조합과 전향각입문시기 조언부탁드립니다! [5] 문뗭 2020-01-14 499
218962 덕스탠스 시막노멀 질문입니다 [8] 적토마a 2020-01-14 789
218961 얼로이 스나이퍼 출고 엣지각 궁금합니다 [1] NB라이 2020-01-14 538
218960 dc156데크 플럭스D/S 바인딩 셋트로 얼마에 판매하는게 좋을까요? file 왕코딱찌 2020-01-14 691
218959 ksia 레벨1 합격 여부 따로 한명씩 불러서 말해주나요?? [4] 이션맘 2020-01-14 606
218958 (전향/레귤) 힐턴->토턴할 때 오른손이 뒤로 쏠리는 문제 [6] 뀨뀨:D 2020-01-14 608
218957 지산 주말 새벽 7시 사람 많나요? [9] 양파송이 2020-01-14 852
218956 베어스 시즌권 [2] 첫눈사랑 2020-01-14 529
218955 게이트연습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4] 열정으로 2020-01-14 535
218954 혹시 드레이크 바인딩 바닥 디스크 file [1] 단풍 2020-01-13 654
218953 강습받을때 헬맷이랑 고글 꼭 써야하나요? [22] 나는유~ 2020-01-13 939
218952 밑에 붓아웃 현상 보다보니 저도 붓아웃, 스탠스 질문 드려요! file [2] 쏭요년 2020-01-13 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