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가사카를 타다가 이번시즌에 데페우드w를 새로 구매해서 탔는데..

와이드라 그런지 엣지넘기기도 너무힘들고 두런정도하면 체력이 바닥나서 도저히 못타겠어요

그리고 오가사카를 다시타면 쉼없이 계속탈수있는데..


원래 해머덱이 이런건가요?

무게도 차이가 많이나는것같고 서너번탓는데 팔아버릴까 고민될정도로 정말 안타지네요 ㅠㅠ

똑같은각도에 똑같은 스탠스, 길이도 같은데..심지어 바인딩도 오가+dm, 데페+xf 라서 큰 스펙차이도 없는거같아요.

오가사카를 탈때에 비해 발바닥이나 발목 등에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와이드라서 그런건가요?


오가사카도 세미해머라 큰 차이가 없을줄알았는데..크나큰경기도오산이었어요

팔아버리고싶어요 진심으로 ㅠ.ㅠ

적응방법에 대한 팁좀주세요......

엮인글 :

외쿡인보더

2020.01.20 11:44:29
*.221.194.227

와이드라고 해도... 데페 우드가 그렇게 넓진 않은걸로 아는데


전 해머 허리 275 짜리 타거든요


FC 타신다면 데페 우드랑 그렇게 까지 차이는 안날건데 말입니다

창원전기쟁이

2020.01.20 11:51:05
*.122.242.65

저도 큰 차이가 없을거라 생각했었어요..

근데 데페우드 들고나가면 정말 보드 타기싫어질정도로 무겁게느껴지고 그렇네요 ㅠㅠ

보드보도리

2020.01.20 11:48:55
*.62.203.188

우드는 가볍습니다..

창원전기쟁이

2020.01.20 11:51:25
*.122.242.65

제 실력탓이겠죠?ㅠㅠ

간띵배박

2020.01.20 15:06:53
*.38.39.106

우드가 가볍다는건... 다른 덱들에 비해 가볍다는 겁니다... 해머에서는 우드가 가벼운거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15
219575 보드코리아? [10] 강촌짱 2020-01-20 781
219574 전향각 자세 및 다운좀 봐주세요~ [1] 천천히나오소 2020-01-20 553
219573 라이딩 입문용장비 문의 [2] 낙보드 2020-01-20 507
219572 트릭데크 입문으로 어떤게 좋을까요? [1] ㅣ리우ㅣ 2020-01-20 504
219571 오투 숙소 좀 추천해주세요 [3] melomine 2020-01-20 384
219570 바인딩 질문하나할게여! [11] loitess 2020-01-20 507
219569 보드복바지 스노우컷 재구매 가능할가요?? [2] 성빈. 2020-01-20 482
219568 데페 타입알 구매할려고 한느데 [6] 캬캬케케쿄쿄 2020-01-20 563
219567 전향각 카빙 다운시 질문드립니다. [5] 대전아귀** 2020-01-20 706
219566 비씨 rx 사이즈 [4] penpine 2020-01-20 537
» 데페우드w 가 무거운가요? [5] 창원전기쟁이 2020-01-20 622
219564 헤비급 보더에게 데크를 추천해주세요 [8] 남이랑 2020-01-20 593
219563 BC rx와 데페타입r 성향이 비슷한가요? [3] 라이타돌 2020-01-20 604
219562 1920 SG SOUL 164 BC RX 169 데크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3] 맨땅보더 2020-01-20 764
219561 헝글tv 영상 다시 보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미키더키 2020-01-20 182
219560 설당일에 출발할껀데 길막힐까요? [7] 하드보드 2020-01-20 708
219559 여자 입문용 데크 바인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4] 아이르 2020-01-20 558
219558 부츠 문의 드립니다! [4] 민쿤123 2020-01-20 360
219557 장갑 건조.... [6] 이제그만222 2020-01-20 546
219556 트라이던트 보아수리 질문(보아부서짐) file [1] 핑퐁이 2020-01-20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