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거기 괜찮나요?

하이원이랑 둘중에 가볼려고 하는데..

그래도 하이원이 나을까요???

글구 리프트권 할인할수 있는방법없나요?

엮인글 :

뽕짞

2010.12.20 14:40:28
*.136.29.158

제발 하이원가세요. 제작년 오투 시즌권자였습니다.

탈만한 곳이 못됩니다. 2년이 지난 지금도 역시라네요...

바람은 오지게 불고 빙판ㅠㅠ

오투 리프트권은..상당히 쌉니다..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05
9646 보드 첨 타실때 엉덩이 얼마나 아프셨나요 ? [24] 앞만보고달려 2010-12-20 800
9645 하이원시즌권 봉봉이~! 2010-12-20 555
9644 평일 저녁 휘팍 셔틀 궁금합니다 [1] 셔틀 2010-12-20 481
9643 여러분 장갑좀 골라주세요 file D.8™ 2010-12-20 516
9642 초보보더 트릭질문이요!! [2] Limzi 2010-12-20 525
9641 데크에대해 좀 빠삭하신분좀~ ㅋ [6] 하프쪼아 2010-12-20 550
9640 btm. vs. acc 덱추천 [2] 한울킴 2010-12-20 607
9639 힐턴이나 토턴시 [3] 슈사인미러 2010-12-20 660
9638 베어스타운 야간시즌권도 양도 가능한지요.. [2] 작은이슬11 2010-12-20 578
9637 막보더 인생 4년 자세를 고치는게 불가능 한것인가? ㅠㅠ [6] 난꽈당 2010-12-20 609
9636 보드장터 수정어떻게해요? [1] 매니아걸 2010-12-20 549
9635 성우행 대원고속 새벽버스가 하이원,용평보다 늦게출발하는 이유는 뭔가요? [2] ㅡ,.ㅡ 2010-12-20 688
9634 데크 탑까인거 수리 [5] 조신도도 2010-12-20 534
9633 강원도지역 비발디,성우,휘팍 중 어디가 제일 설질이 좋나요??? 제이Ju 2010-12-20 502
9632 32 라쉬드 부츠 [2] 8방미남 2010-12-20 714
9631 오크밸리셔틀은 무료인가요?? [2] 하느라 2010-12-20 658
9630 스탠스 질문요~ [1] Shooting Ca... 2010-12-20 941
» 오투리조트 어때요?? [1] 보드짱~! 2010-12-20 592
9628 부츠구매하려는데요 초보보더 2010-12-20 503
9627 성우스키어스 추천 시즌권 구매 방법 [1] 조카신발끈 2010-12-20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