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떤 데크인가요??
티탄들어간건 알겠는데 조작성이나 무게나 잘말리는지 궁금하네요
엮인글 :

sia.sia

2020.02.03 19:25:15
*.38.8.167

아로님이 타시던데...한번 문의해보세요

연구형

2020.02.04 08:39:14
*.111.16.237

조작성 쉽고 무게는 시막엠지나 타입알보다는 가볍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18
220846 타입알+ 살로몬 홀로그램 조합... file [2] 일자로달려라 2020-02-03 597
220845 하드한 부츠중에 예쁜거 없나요.. [16] HOTPLAY 2020-02-03 624
220844 양지 할인되는 카드 뭐 있을까요?많이 할인되는 팁 알려주세요~ [2] 스키매니야 2020-02-03 190
220843 금요일에 여친이랑 곤지암갈려구하는데여! [8] 보노보노와... 2020-02-03 537
220842 사고 관련 글입니다 시간나시면 꼭한번 답변주십시요 [21] 허허아져씨 2020-02-03 713
220841 웰팍 특파원 설질 좀 알려주세요 [2] 까까오 2020-02-03 171
220840 초보 보더 옷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핑크vs블랙 file [13] 보린이z 2020-02-03 520
220839 해머데크 입문 사이즈 질문드려요 [12] 라이엇노바 2020-02-03 498
» 타키온 타보신분 계신가요?? [2] 마마니니미밈 2020-02-03 699
220837 평일날 가면 레인보우파라 안 기다리고 탈수 있나요?? [6] 난꽈당 2020-02-03 536
220836 과한 셋백으로 인한 노즈털림 현상? [14] 우당탕탕보더 2020-02-03 784
220835 남자초보보더 옷 구매 하려는데 조언 좀 부닥드립니다ㅜ file [22] 보린이z 2020-02-03 607
220834 초보자 각도 15/0 vs 18/0 [9] ys271 2020-02-03 816
220833 라방셀sbx [4] 보드많이어렵다 2020-02-03 712
220832 휘팍 셔틀버스 시간문의 [2] 곤잠노숙자 2020-02-03 383
220831 전향 뒷발 들림.. 칸트더비로 어느정도 해결되나요? [8] 펭수빠 2020-02-03 795
220830 노즈박힘 이게뭐에요? [17] 밍기턴 2020-02-03 815
220829 드래곤 고글크기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3] 우락비 2020-02-03 564
220828 왁싱박스 구매처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카빙가자 2020-02-03 529
220827 해머데크로 파이프 탈 수 있을까요? [6] 막또 2020-02-03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