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아이오맥 구매 할려고 하는데 너무 큰 고글은 불편해서 아이오맥 생각중인데 아이오맥xl이랑 시야 차이가 궁금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엮인글 :

라스베가

2020.02.04 14:53:21
*.119.120.110

금액이 별로 차이 안나면 4d로 가시는게 어떠실런지 ~~


전 개인적으로 신세계입니다 ~~~

빠컨

2020.02.05 12:06:10
*.38.52.205

4디는 할인이 별로 안되서요 ㅎㅎ 넘 비싸요..@@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1
220911 오크밸리 강습 [7] 굴러서매표소 2020-02-04 554
220910 슬라이딩턴 프레스, 앵귤레이션 연습 방법 어떤게 있을까요? [3] 호국이 2020-02-04 588
220909 버튼 스텝인 질문입니다!! [3] 성윤수빈아빠 2020-02-04 525
220908 1920 나이트로 비스트 볼컴 데크 질문 [1] 2020 2020-02-04 534
220907 곧... 데크 구매 허가가 날듯합니다 도와주세요! [12] 임초보 2020-02-04 715
220906 스키샵들도 학동에 있나요? [6] 묵이홀릭 2020-02-04 699
220905 용평에 파크 있나요? [3] 소서파파 2020-02-04 617
220904 SP바인딩 토우라쳇 구할수잇는데 있을까요? [5] 갱갱갱갱 2020-02-04 603
220903 2021 요넥스 시막 궁금합니다!! [7] 두꼽이 2020-02-04 917
220902 멍이나 타박상 약품 [3] 뒤돌면배고픔 2020-02-04 168
» 스미스 아이오맥 과 아이오맥xl [2] 빠컨 2020-02-04 555
220900 학동샵 ! [6] 라이더꼬북 2020-02-04 605
220899 올라운드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후보 있음) [5] 89년출생자 2020-02-04 927
220898 라이딩 스타일 크로스 언더와 쓰루에 대하여 궁금해요 [6] 봉식이다 2020-02-04 663
220897 오늘 서울권에 눈 소식이 있습니다. [11] 버트심슨 2020-02-04 539
220896 현실적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24] 보드타러홍 2020-02-04 998
220895 휘닉스 파크 스키버스 질문 [2] 여름루돌푸 2020-02-04 359
220894 양지는 파크가 없나요? [2] 웃지마아퍼 2020-02-04 275
220893 주말에 휘닉스 파크 가는데요 의류 렌탈 질문좀 드립니다. [3] kingh178hka 2020-02-04 375
220892 지산 2 [1] 박뚱 2020-02-04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