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남자구요 맘에 드는 태그호이어 시계가 있는데

 

원이 47mm 면 굉장히 큰건가요? 일명 방패?

 

제 손목이 연약한 난민 손목이라 고민되네요

엮인글 :

CastorPollux

2010.12.20 16:15:20
*.152.28.76

거의 5센치면 크긴 크네요.... 근데 이쁠꺼 같은데...큼직하니..ㅎㅎ

Dave™

2010.12.20 16:21:01
*.232.139.162

47이면 정말 큰거죠...

명품시계라인에서 42~45정도가 보통 많이 차는 사이즈 입니다.

난민속목이면 큰거 정말 안어울려요...저도 45차고 싶은데...42로...ㅜㅜ

 

프라다쿤

2010.12.20 17:31:43
*.125.214.241

엄청나가 큰거에요!!!

하지만 요즘 큰알들이 유행이니 괞춘할듯ㅋㅋ

숫사슴

2010.12.20 19:31:07
*.98.82.24

ㄷㄷㄷ 손목에 무리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551
3465 강촌리조트 근처 쫌 럭셔리한 펜션 없나요? [1] 운영의묘 2010-12-20 777
3464 헝글장터 저만 이런가요?ㅎㄷㄷㄷ file [1] 더블유 2010-12-20 719
3463 제주 파라다이스 호텔 없어졌나요??? CastorPollux 2010-12-20 775
3462 발목 강화 운동 어떤게 있나요? [5] 아케론 2010-12-20 1734
3461 노트북 문의 ) 델컴퓨터 이거 쓸만한지? file [4] 니오(^___^) 2010-12-20 712
3460 소셜커머스가 머에요?? [7] 보드짱~! 2010-12-20 942
3459 울산에서 오투리조트... [3] 보드짱~! 2010-12-20 840
3458 TV 가 안나와요~ 8 2010-12-20 1208
3457 서현역 환승 주차장 정보.. 제푸 2010-12-20 2552
3456 혹시 아침에 일어나도 머리 안뜨는법이 있나요?? [14] 깡통팩 2010-12-20 12402
3455 중고장터 글 수정...... [3] 궁금 2010-12-20 619
3454 간단한 영작좀 부탁해요 1 2010-12-20 553
3453 구리시 헬스클럽 추천 좀 부탁합니다. [2] annuit 2010-12-20 1425
3452 현금서비스에 대해 알고싶어요 [6] 들개보더 張君™ 2010-12-20 1044
3451 * 해외로 혼자 떠나는 여행 추천좀 해주세요~ * [7] ㅇㅇ 2010-12-20 789
» 남자 시계 47mm 면 굉장히 큰가요? [4] 686 2010-12-20 1532
3449 부동산 관련 문의요~ [4] 밥서방 2010-12-20 534
3448 영동고속도로 구간단속 걸려 보신 분? [3] 영동 2010-12-20 1140
3447 기름값 왜 이렇게 미친듯이 올랐나요? [17] 카레맛지티 2010-12-20 1135
3446 ㅌ스토리 가입힘드네요... [3] 야키토리 2010-12-20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