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로 얼마정도 팔아야 할까요?

 

상태는 비급 정도 되는거 같은데요~

 

다른데는 멀쩡한데 엣지 윗부분 살짝 스크래치가;;;;;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15
9710 원피스 보드복을 사고싶은데요. [1] 전강현 2010-12-20 838
9709 toko 한국 판매처 아시는분 온라인 주소 부탁 드립니다...^^ [3] hajaesuk 2010-12-20 614
9708 성우 종합 운동장 8시차 오늘 있나요? [2] dhd 2010-12-20 544
9707 12월말일 강촌가는가장빠른방법은?? [3] 쭈운_921594 2010-12-20 517
9706 새데크에 엣지 부분에 중간중간 녹이 있습니다~!! [10] 다부지게 2010-12-20 665
9705 버튼 ics 데크에 일반 버튼 바인딩쓰시는분께 질문드립니다 [2] NightRider 2010-12-20 691
9704 쪼마난 둔덕같은데서 뛸때여 [7] 불불 2010-12-20 941
9703 24일밤 저녁에 방얻을수있는 스키장 있을까요? [2] 장정문 2010-12-20 527
9702 동대문구(회기동 부근)에 에폭시 할만한 곳 있나요? [1] 큘이 2010-12-20 538
9701 대명특파원 나와주세요~~^^; [4] 최군_1002821 2010-12-20 702
9700 인천에서 지산? 곤지암? 어디가 가까울까요? [5] 파란우유 2010-12-20 645
9699 장비궁합이요~ [1] 웅이아부지~ 2010-12-20 726
9698 버튼 hero 데크.급 어느정도인가요? 마크 2010-12-20 535
9697 버튼 hero 데크.급 어느정도인가요? 마크 2010-12-20 535
9696 EG2 티바 고글 밴드요~ 투표좀~ [1] ...º 2010-12-20 629
9695 보드복 코디 재문의 드립니다 사진 有 file [24] SION 2010-12-20 827
9694 곤쟘에서 가까운 펜션문의요~~~ 미친존재감 2010-12-20 559
» 0708 엔데버 파보 데크요~ FEEL_831634 2010-12-20 559
9692 차없이 성우에서 휘팍가는 방법 (급해요 ㅠ) [2] 2010-12-20 549
9691 쌩초보 강습- 일어나는법 어떻게 알려줘애 하나요? [13] 강습사절 2010-12-20 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