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 그대로 왁싱 도중에 검은색 때? 이물질?이 올라오는데 왁스리무버 같은거로 한번 정리해야할까요?


리무버를 너무 자주 사용하면 베이스가 건조해진다고 왠만하면 하지 말라는 내용을 어디서 본 것 같아서요 ㅠㅠ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엮인글 :

*욱이*~~v*

2020.02.11 06:11:58
*.214.173.69

기름때 입니다. 리무버로 한번 딱아주세요

과도하면 안좋은건 사실이지만 때는 지워야죠

clous

2020.02.11 06:30:37
*.228.86.212

왁싱하면서 걷어내도 되지만,
그러면 왁스를 많이 버리게 되므로...

삼촌1호

2020.02.11 09:51:58
*.141.105.84

베이스 더러운상태에서 왁스를 또올리고 하면 그런현상이 나더라구요. 평소에 적당히 리무버 사용하고 왁싱하면 좋지만, 이미 깊숙히 더러운 상태라면 왁스올리고 뜨듯한상태에서 식히지말고 싹 벗겨내는 식으로 핫클리닝 하시면 많이 나아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9
221470 트라이던트 부츠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8] 날뛰는Na 2020-02-11 542
221469 하이원 KSIA 레벨 1 종합활강 장소 어디? [5] 눈위의미사일 2020-02-11 927
221468 셔틀 놓친 김에 여자보드복 뭐가 더 예쁜가요? file [28] 아로새기다 2020-02-11 1166
221467 안녕하세요 다시탈려고하는 40살 데크 추천좀여 [13] 아싸까마귀 2020-02-11 784
» 셀프왁싱 도중 검은 이물질 올라옴? [3] 마요T 2020-02-11 806
221465 안녕하세요 괴수님들 질문드립니다. [3] 김랄프 2020-02-11 771
221464 진짜 별건 아닌데여... [8] 비기너현이 2020-02-11 753
221463 보드복 여러분이시라면..? [5] 두성격 2020-02-11 791
221462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살로몬 [5] 우리보더~* 2020-02-11 701
221461 평일 하이원 사람어느정돈가요? [13] 에덴벨리리조트 2020-02-11 825
221460 KSIA 보드 레벨1 종합활강 [8] 엣지정민 2020-02-11 617
221459 보린이 데크질문드려요 [2] 토덩이 2020-02-10 505
221458 용평 의류 구매 문의드려요(고글 장갑) [5] 화이트스노우맨 2020-02-10 539
221457 보드 위에 눈이 많이 쌓여요. 좋은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13] 열정카프카 2020-02-10 1042
221456 보드 센터링 문제로 질문 드립니다 (사진추가) file [7] 라빈R 2020-02-10 755
221455 우니온 포스vs 스트라타 [3] iso1685 2020-02-10 610
221454 보드 세팅 문제... 질문드립니다. [3] 라빈R 2020-02-10 946
221453 보아 부츠 갈림 문제 file OceanBlue 2020-02-10 597
221452 SP바인딩 A/S는 어디서해야하나요 ??? [3] 노광현 2020-02-10 938
221451 플렉스 5.5 Vs 8 차이 문의. [6] dgdruger 2020-02-10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