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번 가보고 12월에는 한번도 못가봤는데

 

ㅠㅜ 기달던 스키장 갈껀데요

 

비가 왔따 해서..ㅠㅜ

 

항상 아이스에 설탕가루에서 타서 눈물이 났는데..

 

오늘도 그럴까요?ㅠㅜ

엮인글 :

앞만보고달려

2010.12.20 20:43:02
*.128.3.21

휘팍에 비왔데여 ? 혹시 자리 남는건 없겠져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69
9746 부츠랑 바인딩 추천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직활강역엣지 2010-12-20 616
9745 파이프타시는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3] 이선장 2010-12-20 548
9744 초보인데 상급데크 질러도 괜찮을까요? [14] 라이딩스타~★ 2010-12-20 696
9743 데크 파손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3] 사무사 2010-12-20 796
9742 용평리조트 슬로프 야간에 조명 상태 어떤가요? [3] 맬랑꼴리 2010-12-20 693
9741 비니를 찾습니다 ㅠㅠ file [2] ☆Rebirth☆ 2010-12-20 803
9740 여자사람 ) 자켓과 톨후드 어떤게실용적일까요? file [14] 미쓰리양 2010-12-20 1007
9739 장비 구매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게요~~ [4] Lucid Dream 2010-12-20 536
9738 유니온 컨택 최저가? [2] 최저가 2010-12-20 788
9737 데크 궁금합니다 [1] 헤라클래식 2010-12-20 538
9736 스미스 io 습기문의 [3] 보더라면역엣찌 2010-12-20 616
9735 용평시즌권!!!!!!!!! [1] 뛰어보니낭... 2010-12-20 545
» 지금 휘팍 가려는데 심백 설질 어떨까요? [1] 까만콩♬ 2010-12-20 576
9733 올바른 부츠 착용법!! 뛰어보니낭... 2010-12-20 670
9732 헝글님들 센스 보여주세요~(자켓투표요^^) file [11] 멋지게살자~ 2010-12-20 715
9731 소울에쉬 손목 보호대 어떤가요 ??? 와사비 2010-12-20 619
9730 레드 트레이스 고글걸이 [4] 우리편™ 2010-12-20 652
9729 슬럼프 질문입니다. 정말 극복 하고 싶어요 [10] 밑재 2010-12-20 603
9728 초보자 보호대 질문좀 드릴게요;;; [10] Lucid Dream 2010-12-20 729
9727 보드 바지 랑 자켓 세탁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7] NYBRO 2010-12-20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