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 웰팍야간 탔는데 부츠가 축축하네요 ㅠㅠ
엮인글 :

clous

2020.02.16 14:48:32
*.228.86.212

없어요. ㅜㅜ

해피가이

2020.02.16 14:49:04
*.36.130.45

아쉽지만 휘팍에는 없습니다.

GdayJun

2020.02.16 15:38:35
*.33.164.131

급한대로... 신문지 구겨서 넣어두시면 금방 많이 마릅니다.
차 있으시면 이동중에 발쪽에 두시고 가시면 어느정도 마르구요

좌우로댄스

2020.02.16 17:47:21
*.62.202.18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3
221871 왁싱 작업했을때 베이스 반들반들 빛나는거 뭐죠 [9] 밍밍밍~ 2020-02-16 1062
221870 생초보 장비 물려받았는데 쓸만할까요? file [9] 야생의거친... 2020-02-16 686
221869 티탄데크 장점이 [9] 대전아귀** 2020-02-16 655
» 휘팍에 부츠건조기 있나요? [4] 입질의추억 2020-02-16 600
221867 곤지암 지금 엣지 박히나요?? 축구왕강백호 2020-02-16 523
221866 아디다스부츠 외피는 작은편인가요?? secret 쪼쪼친구 2020-02-16 13
221865 골라주세요 [3] 입질의추억 2020-02-16 624
221864 노즈꼽혀서 날아가보신분 회복기간 얼마나 걸리셨나요? [22] bsrabbit* 2020-02-16 1143
221863 와 눈 이정도면, 내일 웰팍 설질 좋을까요?! 휴가쓰고 갈까하는데 [3] 카빙하즈아 2020-02-16 607
221862 스탠스폭 질문.. file [12] Nayeon 2020-02-16 1051
221861 곤지암 어떤가요~~? rkrkrk34 2020-02-16 167
221860 하이원 마운틴 콘도 음식 배달 포장 질문이요~ [4] 조슈아z 2020-02-16 922
221859 지산 어떤가요? [6] 보드많이어렵다 2020-02-16 592
221858 하이원 돌핀턴 영상 보고 놀랐는데...얼마나 연습하면 그 경지 까지 갈... [10] 초초짜보더 2020-02-16 1064
221857 오투 어떤가요ㅠ [4] 유라미 2020-02-16 558
221856 데페우드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돈무 2020-02-16 528
221855 프로그레스 스몰 사이즈 추천 부츠 있나요? [4] 김대장312 2020-02-16 509
221854 중고 데크 단차 문의드립니다 (라이드 UL 1516) [18] 최리 2020-02-16 564
221853 휘팍vs용평 [3] RiderD 2020-02-16 702
221852 카빙용 부츠! [13] 얼곧무 2020-02-16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