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clous

2020.02.18 13:06:32
*.210.255.32

영어로 써있으니 믿음이 가네요. 으응? ㅡ. ㅡa

어드반84

2020.02.18 13:09:35
*.220.217.246

눈 예상합니다

U하

2020.02.18 14:06:27
*.130.144.214

눈이죠.

이야힝

2020.02.18 14:08:25
*.62.173.185

온도가....

토끼네거북이

2020.02.18 14:13:42
*.62.215.208

눈 오라고 빌고 있어요...

콩쥐와잣쥐

2020.02.18 21:26:36
*.164.222.97

제 생각에는 웰팍은 비가 올 거 같고 휘팍, 용평은 눈이 올 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412
196000 22일 하이원이나 휘팍 가능할까요?? [12] 라울블리 2020-02-18 2 733
195999 항상 안보하십쇼 [10] 고라니와개복치 2020-02-18 6 524
195998 2년만에 보드타러 가서 설레어요 [8] ryumica 2020-02-18 2 590
195997 한국에서 건식 파우더 라이딩 너무 좋았네요 영상도 찍고 [5] 홀샤 2020-02-18 3 1182
195996 2021 데크들 [6] Oni박세대 2020-02-18 1 1251
195995 용평에서 ksia 레벨3 같이 준비하실분 있나요? [13] 눈냥 2020-02-18 1 725
195994 제주 혼여 팁 [7] 물쉐 2020-02-18 1 1070
195993 어젠 참 좋았는데 file [14] 츄러스군 2020-02-18   1543
195992 시즌 언제끝나나요..? [9] AC_1 2020-02-18 4 1062
195991 으악 부츠가 또 터졌어요 file [1] 프로숨쉼이 2020-02-18 2 1152
195990 휘팍 코 앞에 게하가 있었다니.. [19] 물쉐 2020-02-18 1 1979
195989 출출할때. file [6] 초초짜보더 2020-02-18 1 610
195988 연차내고 오늘 저녁,내일 낮 달립니다~~ [6] 트릭입문맨 2020-02-18   435
195987 수요일 내일 휘팍 들어가는분들 계신가요? [5] 드리마셔 2020-02-18 1 566
195986 이번주가 사실상 마지막이려나요... [1] 행성인 2020-02-18   1102
195985 연차승인!!!! [5] 꽁지암 2020-02-18 1 663
195984 하이원 저기에 가고 싶다. file [7] 하이원광식이형 2020-02-18   1336
» 눈이냐.. 비냐... file [6] 럭셔리9 2020-02-18   1212
195982 타라는 보드는 안 타고! file [31] clous 2020-02-18 11 1511
195981 식곤증 file [15] 해피가이 2020-02-18 1 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