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수님들~

제가 키가 175에 79kg인데

프리라이딩 위주에 그트30%정도로 타려고 합니다.


캐피타 DOA 데크를 입양하려고 하는데

적절한 데크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요~

엮인글 :

bkm0714

2020.02.21 10:54:48
*.70.47.49

153~156 정도 한표요~~

Nagari

2020.02.21 11:27:28
*.106.150.209

156~157 정도 될꺼 같네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08
» 프리라이딩(그트30%)정도 데크 길이 추천요~ [2] 슈츠다코 2020-02-21 479
222234 이번주 주말 휘닉스 파크 설질 [3] 로즈아이 2020-02-21 633
222233 스키장 폐장 언제쯤 될까요??ㅠㅠ [10] 캐피타나스 2020-02-21 811
222232 라이딩 데크 추천 바랍니다. [6] 보드치치 2020-02-21 828
222231 휘팍 언제까지 할까요? [5] JD아빠 2020-02-21 901
222230 데크 버려야 할까요? file [14] CrossMax 2020-02-21 928
222229 캐피타 도아 재고있는곳 있나요? [1] iso1685 2020-02-21 690
222228 용평리조트 리프트할인받을곳 있을까요? [1] B/S180 2020-02-21 647
222227 데크 추천 및 사이즈 부탁드립니다. [1] 넘어지면아... 2020-02-21 521
222226 이헬멧 어디껀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너무이뻐서 file [13] 보드배고싶어 2020-02-21 1269
222225 아아.. [5] 강촌짱 2020-02-21 597
222224 오가사카 플렉스 질문 [4] 감귤추적자 2020-02-21 608
222223 이번 일요일 아땡 시즌 마지막 스키장 선택 [2] 내맴이양 2020-02-21 560
222222 라방셀 크로스 질문드립니다 [12] 미션임파선염 2020-02-21 703
222221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ㅎㅎ [6] waneee 2020-02-20 638
222220 20/21 신상부츠 언제뜨나요? [1] 오크보덩 2020-02-20 485
222219 도넥 데크 허리폭 질문드립니다 [7] 이쑤시개 2020-02-20 488
222218 보린이 장비 질문 [5] W-Out범 2020-02-20 534
222217 엘헤페 바인딩 괜찮나요? [6] 휴튼 2020-02-20 594
222216 체감속도 질문 드립니다 [7] 에버그 2020-02-20 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