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초심으로 돌아가 주구장창 아테나 2 제우스 3 베이직 카빙하려하는데
현제 기상 상황 / 설질 어떤가요?!??
엮인글 :

하이원보스

2020.02.22 01:36:57
*.223.30.51

밸리 베이스는 지금 이슬비 내리고 있구요
슬로프는 오전부터 오후까지 눈발 날릴거에요

슬로프 컨디션은 금요일 주간에 탔는데요
제우스3는 12시 이후엔 눈녹아서 약한 슬러시
아테나2 상단은 양호한 편입니다

주로 빅토리아, 아폴로, 헤라 슬롭만 타느라 제우스3는 퇴근할때만 지나갑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85
222291 휘팍에 눈이 오고 있는건가요???? [3] 보드타는볼린 2020-02-22 1477
222290 딥한 카빙 동전줍기에서 기울기와 다운 중 뭐가 더 우선되야할까요 [10] 에버그 2020-02-22 931
222289 말아타기와 직진성? 의 차이 질문입니다! [12] 미리샘 2020-02-22 858
222288 SP 바인딩 쓰시는분 질문드려요 [4] 목동미꾸라지 2020-02-22 589
222287 해머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17] 진심돼지 2020-02-22 541
222286 예약판매 질문 file [6] 보드배고싶어 2020-02-22 841
222285 베이스 심하게 패였는데 이거 수리해야 하나요? file [6] Pov 2020-02-21 786
222284 토 일중 어느날이 좋을까요? [4] 보더동동 2020-02-21 715
222283 웰팍 특파원 나와주세요 ㅜㅜ 셔틀... [4] 잉판타지 2020-02-21 566
222282 용평특파원 나와주세요~ [5] NERTS 2020-02-21 722
» 하이원특파원 계십니까?!?! [1] 노광현 2020-02-21 789
222280 용평 특파원 계신가요!?!? [2] 김오김오 2020-02-21 813
222279 웰팍 특파원 계신가요! 잉판타지 2020-02-21 197
222278 하이원 특파원 안계십니까 ! file [6] 초방이 2020-02-21 921
222277 버튼데크 최소스탠스 질문이요. [6] 활력찐* 2020-02-21 690
222276 헤머데크 추천 부턱드립니다! [12] 워넝 2020-02-21 900
222275 말라뮤트에 플럭스xv 궁합이요 [5] 우리보더~* 2020-02-21 640
222274 전향 뒷발 각도에 따른 부상정도 차이 [11] 해니뽀짝 2020-02-21 748
222273 최상급 라이딩데크 알고싶습니다. [13] 규하바 2020-02-21 1054
222272 영어권 보드 커뮤니티 사이트 있나요? [3] iso1685 2020-02-21 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