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1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하이원특파원 계십니까?!?!
조회 수
789
추천 수
0
2020.02.21 22:52:01
노광현
*.55.151.143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46457572
내일 초심으로 돌아가 주구장창 아테나 2 제우스 3 베이직 카빙하려하는데
현제 기상 상황 / 설질 어떤가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하이원보스
2020.02.22 01:36:57
*.223.30.51
밸리 베이스는 지금 이슬비 내리고 있구요
슬로프는 오전부터 오후까지 눈발 날릴거에요
슬로프 컨디션은 금요일 주간에 탔는데요
제우스3는 12시 이후엔 눈녹아서 약한 슬러시
아테나2 상단은 양호한 편입니다
주로 빅토리아, 아폴로, 헤라 슬롭만 타느라 제우스3는 퇴근할때만 지나갑니다 ^^;;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85
222291
휘팍에 눈이 오고 있는건가요????
[3]
보드타는볼린
2020-02-22
1477
222290
딥한 카빙 동전줍기에서 기울기와 다운 중 뭐가 더 우선되야할까요
[10]
에버그
2020-02-22
931
222289
말아타기와 직진성? 의 차이 질문입니다!
[12]
미리샘
2020-02-22
858
222288
SP 바인딩 쓰시는분 질문드려요
[4]
목동미꾸라지
2020-02-22
589
222287
해머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17]
진심돼지
2020-02-22
541
222286
예약판매 질문
[6]
보드배고싶어
2020-02-22
841
222285
베이스 심하게 패였는데 이거 수리해야 하나요?
[6]
Pov
2020-02-21
786
222284
토 일중 어느날이 좋을까요?
[4]
보더동동
2020-02-21
715
222283
웰팍 특파원 나와주세요 ㅜㅜ 셔틀...
[4]
잉판타지
2020-02-21
566
222282
용평특파원 나와주세요~
[5]
NERTS
2020-02-21
722
»
하이원특파원 계십니까?!?!
[1]
노광현
2020-02-21
789
222280
용평 특파원 계신가요!?!?
[2]
김오김오
2020-02-21
813
222279
웰팍 특파원 계신가요!
잉판타지
2020-02-21
197
222278
하이원 특파원 안계십니까 !
[6]
초방이
2020-02-21
921
222277
버튼데크 최소스탠스 질문이요.
[6]
활력찐*
2020-02-21
690
222276
헤머데크 추천 부턱드립니다!
[12]
워넝
2020-02-21
900
222275
말라뮤트에 플럭스xv 궁합이요
[5]
우리보더~*
2020-02-21
640
222274
전향 뒷발 각도에 따른 부상정도 차이
[11]
해니뽀짝
2020-02-21
748
222273
최상급 라이딩데크 알고싶습니다.
[13]
규하바
2020-02-21
1054
222272
영어권 보드 커뮤니티 사이트 있나요?
[3]
iso1685
2020-02-21
697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893
1894
1895
1896
1897
1898
1899
1900
1901
1902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슬로프는 오전부터 오후까지 눈발 날릴거에요
슬로프 컨디션은 금요일 주간에 탔는데요
제우스3는 12시 이후엔 눈녹아서 약한 슬러시
아테나2 상단은 양호한 편입니다
주로 빅토리아, 아폴로, 헤라 슬롭만 타느라 제우스3는 퇴근할때만 지나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