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901 |
| 222291 |
휘팍에 눈이 오고 있는건가요????
[3]
|
보드타는볼린 |
2020-02-22 |
1477 |
| 222290 |
딥한 카빙 동전줍기에서 기울기와 다운 중 뭐가 더 우선되야할까요
[10]
|
에버그 |
2020-02-22 |
931 |
| 222289 |
말아타기와 직진성? 의 차이 질문입니다!
[12]
|
미리샘 |
2020-02-22 |
858 |
| » |
SP 바인딩 쓰시는분 질문드려요
[4]
|
목동미꾸라지 |
2020-02-22 |
589 |
| 222287 |
해머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17]
|
진심돼지 |
2020-02-22 |
541 |
| 222286 |
예약판매 질문
[6]
|
보드배고싶어 |
2020-02-22 |
841 |
| 222285 |
베이스 심하게 패였는데 이거 수리해야 하나요?
[6]
|
Pov |
2020-02-21 |
786 |
| 222284 |
토 일중 어느날이 좋을까요?
[4]
|
보더동동 |
2020-02-21 |
716 |
| 222283 |
웰팍 특파원 나와주세요 ㅜㅜ 셔틀...
[4]
|
잉판타지 |
2020-02-21 |
566 |
| 222282 |
용평특파원 나와주세요~
[5]
|
NERTS |
2020-02-21 |
723 |
| 222281 |
하이원특파원 계십니까?!?!
[1]
|
노광현 |
2020-02-21 |
789 |
| 222280 |
용평 특파원 계신가요!?!?
[2]
|
김오김오 |
2020-02-21 |
814 |
| 222279 |
웰팍 특파원 계신가요!
|
잉판타지 |
2020-02-21 |
197 |
| 222278 |
하이원 특파원 안계십니까 !
[6]
|
초방이 |
2020-02-21 |
921 |
| 222277 |
버튼데크 최소스탠스 질문이요.
[6]
|
활력찐* |
2020-02-21 |
690 |
| 222276 |
헤머데크 추천 부턱드립니다!
[12]
|
워넝 |
2020-02-21 |
900 |
| 222275 |
말라뮤트에 플럭스xv 궁합이요
[5]
|
우리보더~* |
2020-02-21 |
640 |
| 222274 |
전향 뒷발 각도에 따른 부상정도 차이
[11]
|
해니뽀짝 |
2020-02-21 |
748 |
| 222273 |
최상급 라이딩데크 알고싶습니다.
[13]
|
규하바 |
2020-02-21 |
1054 |
| 222272 |
영어권 보드 커뮤니티 사이트 있나요?
[3]
|
iso1685 |
2020-02-21 |
6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