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은 숫자로 표기가 안되있어서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Xlt는 다른 브랜드 데크로 치면 플렉스가 몇정도 될까요??
엮인글 :

루디119

2020.02.23 23:36:42
*.118.95.224

극히 주관적인 생각으로 7.5/10 정도로 체감했습니다.

굉장히 가볍다는 느낌.

방굴리트

2020.02.23 23:42:31
*.112.95.207

감사합니다 ㅎㅎ 보린이라 그런데 보통 렌탈데크가 어느정도 인가요? 렌탈밖에 안타봐서요 ㅠㅠ

brand550

2020.02.23 23:50:17
*.221.128.108

XLT 3년 써봤습니다. 데크는 단단한데 무게가 가볍습니다.
개인적으로 7~8정도로 판단되구요. 렌탈데크도 정캠이 많다보니 평균적으로 6정도로 판단됩니다. XLT로 라이딩 다 됩니다.

최리

2020.02.24 10:13:39
*.157.29.254

저도 xlt 사용중인데 7~8 예상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단단한 편이지만 사용해보면 버겁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렌탈 타시다가 xlt 사용하시는 것 추천!

하이원광식이형

2020.02.24 10:59:58
*.131.159.86

개인적으로는 7.5정도 예상 됩니다.

방굴리트

2020.02.24 21:47:21
*.112.95.207

감사합니다 ㅎㅎㅎ 참고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1
222426 부츠 예판 경험자 고수분들 질문있습니다. [8] 잉판타지 2020-02-24 467
222425 붓아웃,, 걱정 [4] 캐피타나스 2020-02-24 596
222424 20 21 시즌 보드복은 언제 예판 가능한가요? [6] 버튼하림 2020-02-24 788
222423 용평 근처 맛집 추천 [6] 소다v 2020-02-24 775
222422 데크랑 바인딩 조언 좀 해주세용 [2] 응비 2020-02-24 548
222421 엘헤페 관련질문이요ㅜㅜ [2] ACCEL1123 2020-02-24 531
222420 스키랑 부딪혀서 베이스 심하게 찍혓는데 꼭 고쳐야대나요?? file [16] 삼춘오라이 2020-02-24 1073
222419 하이원 설질 [2] 무한도젼 2020-02-24 567
222418 대구 지역 락커 이용자 장비철수 관련 [3] 캬르릉 2020-02-24 564
222417 현재 하이원 vs 용평 [6] 무한도젼 2020-02-24 620
222416 입문 해머덱 질문합니다 [7] 구동장 2020-02-24 678
222415 k2, 32 부츠 워런티 카드 [3] 바구쯔 2020-02-23 437
» 살로몬 xlt 플렉스가 어느정도 될까요?? [6] 방굴리트 2020-02-23 902
222413 타입알 166 셋백 문의 [7] ㄱ리쌍 2020-02-23 482
222412 나이트로 이너 부츠 실밥 터진점 A/S 가능 여부 [2] 한숨쉬는라이더 2020-02-23 781
222411 대명 웹캠 어디서보나요? [2] GrizzLy 2020-02-23 270
222410 스키 커뮤니티는 어떤게 있나요? [10] 무한도젼 2020-02-23 786
222409 전향각 자세 조언 부탁드립니다!! [9] 뽑뽑 2020-02-23 669
222408 웰팍)영상촬영도 해주시고 실시간으로 자세 봐주시는 강사분 추천좀 해... [2] 보드몰라요 2020-02-23 614
222407 노빌레 데크길이 질문 [7] 대전아귀** 2020-02-23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