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올해는 정말 열심히 탔습니다 7년전 기선전 에서
순서 못지켜서 실격처리 ㅎㅎㅎ 플러스 1에서 모글 종목
패스로 실격 올해는 레벨 2따고 기선전 나가려고 했는데
코로나땜시 너무 허무하네요
내년에는 용평에서 스노우아카데미 보드 스쿨 진행하려고
준비중입니다
비록 올드 스쿨이지만 부정사면 파우더 카빙에 장점이 있습니다
내년에 열정을 가지고 달려보자구오
엮인글 :

곰팅이™

2020.02.24 23:05:22
*.229.107.59

뭐 저는 셤 볼까말까였으니....코로나가 정리를 해주네요..ㅠㅠ

재퐈니

2020.02.24 23:07:27
*.111.12.207

sa는 무슨뜻인가요?
약자인가요?
괜히궁금...

곰팅이™

2020.02.24 23:09:32
*.229.107.59

스노우보드 아카데미 아닐까요?ㅎㅎㅎ

사나이외길

2020.02.24 23:26:38
*.111.14.250

위추드립니다!!
내일 폭설기원합니다!!!^^

개발바닥4

2020.02.25 08:14:28
*.194.63.195

이놈의 코로나ㅠㅠ 위추 드리면서 다음 보드 스쿨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U하

2020.02.25 08:33:20
*.36.139.83

앗. 그럼 담시즌은 용평으로 가야되나여!
ㅊㅊ

작은마음우니

2020.02.25 09:15:07
*.203.227.53

위추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13
196290 휘팍 현 시간 사진입니다 file [4] -마왕- 2020-02-25   1346
196289 상단 눈 고한 비 [14] 탁숙희 2020-02-25 15 1683
196288 휘팍을가야하나 말아야하나ㅜㅜ [1] 나링 2020-02-25   516
196287 어디 한군데는 제발! 파우파우! file [9] 야구하는토이 2020-02-25   1221
196286 휘, 용, 하 새벽 2시 웹캠 탐방 [3] Hate 2020-02-25 1 1032
196285 2/25 출첵해요 [47] 닥춋 2020-02-25 2 329
196284 신x지 정말 문제점(?) [14] 붕어오빠 2020-02-25 10 1702
196283 휘팍 익스트림파크에 대하여~~ file [2] abaquss 2020-02-24 2 1189
196282 곤지암스키장 카메라 습득해서 맡겨놨습니다. [2] 고딩보딩 2020-02-24 6 566
» 올해 기선전 준비 했는데 ㅎㅎㅎ 내년에는 sa보드 스쿨 합... [7] 레몽레인 2020-02-24 8 867
196280 경기권은 폐장이 코 앞인데.. file [5] Match 2020-02-24 1 1847
196279 셔틀버스 냉장고 끝판왕 file [6] 부자가될꺼야 2020-02-24   1887
196278 이시국에... file [17] 카드값죠체리 2020-02-24 3 1762
196277 역시 용평 file [25] 제푸 2020-02-24 3 2139
196276 KSIA 레벨2 및 기선전 캔슬이래요 file [11] Quicks 2020-02-24 3 1463
196275 이번 주말 보드장.... [16] 넘어지면아... 2020-02-24   1573
196274 디럭스 이너(250) 나눔합니다. file [9] Logan.k 2020-02-24 13 536
196273 신천지 동선은 그 사람들이 잡히기(?) 전까지는 진짜 오리무중입... [26] 초초짜보더 2020-02-24 9 1264
196272 퇴사... [14] 동구밖오리 2020-02-24   1331
196271 자꾸 기침이 나서 걱정이네요..ㅜㅜ [14] 조로아찌 2020-02-24 1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