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습설이긴했지만, 낮에 해떴을때 질퍽한 수준은 아니고, 많이 무너지지 않는 습설이었어요.


5번 슬로프는 야간 마감까지도 평탄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가볼까 하는데, 오늘도 어제랑 비슷했음 좋겠네요.......ㅎㅎ

엮인글 :

삐욘스

2020.02.26 17:46:34
*.168.24.77

어제 비온것 치고는 심하게 좋았죠..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725
196395 하이원 폐장일 나온듯 [5] 준프로_danny 2020-02-26 4 1882
196394 무주는 소식이 없네요 [2] 날아라슈퍼... 2020-02-26   455
196393 중고로 사기로했느데 뚜벅이라 슬프군요 [23] 햄찌율 2020-02-26 1 1283
196392 하...스프링시즌권ㅠ [2] 소이망 2020-02-26   991
196391 하이원 벨리콘도 지하2층 3호기? 엘베 주차장 말이죠~ [4] 빵빵유치원 2020-02-26 3 757
196390 오늘 하이원은... file [6] TVM430 2020-02-26 1 1393
196389 하이원 도착.. [7] 초보지훈 2020-02-26 2 816
196388 휘팍도 폐장일 나왔네요... [4] 모리스U 2020-02-26 2 2180
196387 이번주 주말 휘닉스파크 마지막 재능기부 진행합니다!! [1] Happyy_ZOO 2020-02-26 6 687
196386 용평 웹켐을 보니 mocco 2020-02-26   612
» 어제 지산 야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1] 스키매니야 2020-02-26   366
196384 자가로 스키장 분들 팁(생각보다 많이 모르시는 기능) [16] 툭툭이 2020-02-26 16 1911
196383 둔내매직 실감 [5] 물쉐 2020-02-26 2 1234
196382 웬일로 뽀도독한 눈 file 각개스키 2020-02-26 2 911
196381 용평아 또 눈이냐? file [5] 레몽레인 2020-02-26 2 1441
196380 하이원이 열일(??) 하네요... secret [3] 취향 2020-02-26 1 1185
196379 지산 철수했습니다. [11] 후진없음 2020-02-26 3 831
196378 지난 월요일에 타신 분이 승자! file [23] clous 2020-02-26 3 1254
196377 용평 지금도착했는데 리프트권 뭐사야하나 애매하네요 secret 드리마셔 2020-02-26   40
196376 안녕하세요 도민준 입니다.(곤쟘 폐장 소식) file [6] YOUNG-SUN도... 2020-02-26 1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