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도넥 예판

조회 수 588 추천 수 0 2020.02.26 19:28:37
175 /82 250
현재 노빌 sbx 160타고있습니다
쏘는 라이딩 좋아하고 미들위주로 타면서 숏도 합니다
급사와 중사에서 탑니다 (급사3 중사 7)

노빌레를 타다보니 생각보다 잘말려 조금더 단단하게 해주고싶어 예판을 할까합니다

도넥 srt
길이 165
허리 254
레디 11-13
플렉스 하드
상판은 피텍스

이렇게 하면 될까요??

Ps. 이거 혹시 미친짓 인가요?ㅋㅋㅋ
엮인글 :

Nagari

2020.02.27 15:36:00
*.106.150.209

도넥 사버메탈, 사버우드 보다 srt 하드 플랙스가 더 딱딱하다라는 소리를 들엇습니다;;

메탈,우드는 타봣는데 srt는 안타봐서 ㅠ 타보신분에게 패스...

일단 스펙으로 봣을땐 길이 165에 기본 레디우스는 11~12.5 ? 이거나 13 까지 나올꺼구요 ㅎㅎ

스팩으로 봣을때 괜찮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47
222645 휘팍에 해머덱 대여해주는 렌탈샵있을까요? [3] 트잇 2020-02-27 792
222644 보드 길들이기왁싱에 관하여.. [5] skshahahah 2020-02-27 592
222643 바인딩 + 부츠 고민입니다. [5] 슈퍼소닉 2020-02-26 838
222642 데페 타입알 길이추천 [8] 일후 2020-02-26 609
222641 덕 고관절 질문 [3] 인생보딩 2020-02-26 510
222640 비씨스트림 HM 궁금합니다. [5] 구피타는남자 2020-02-26 828
222639 스티커 어디서구하나요 file [5] 보드배고싶어 2020-02-26 690
222638 용평 리프트 저렴하게 구입방법? [3] 검은눈사람 2020-02-26 798
222637 용평 숙박 위치 [4] 오리발심바 2020-02-26 529
222636 용평 vs 하이원 [4] 쪼랩데크 2020-02-26 724
222635 어떻게 할까요...? [3] 드류류 2020-02-26 528
222634 부츠질문...애매해요 [3] 구동장 2020-02-26 425
222633 내일휘팍 ghtjr 2020-02-26 488
222632 주말 스키장 어딜갈까요 [7] 웰용 2020-02-26 499
222631 돌아오는 시즌엔 강원권 스키장 시즌권을 구매해볼까 합니다. [6] 내맴이양 2020-02-26 764
222630 스키장 혼자다니는분들있나요 [33] 웰용 2020-02-26 2685
222629 2021시즌 헤머데크 전향 입문~ 장비 준비중입니다 조언해주세요! [16] 세3 2020-02-26 773
222628 네버썸머 이스트165 vs 오가사카 fcs 165 고민이네요 [3] 미사역다함... 2020-02-26 626
» 도넥 예판 [1] 시계초 2020-02-26 588
222626 어떤게 더 상위인가요? [7] 토시시시 2020-02-26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