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방셀 중고구매냐 예판이냐 고민하던중


질문1.1617시즌은 라방셀sbx , 라방셀cross 두개로 출시되어 sbx는 큰사이드컷(15~16m정도)와 높은플렉스 , cross는 중간플렉스와 중간사이드컷(12~13) 으로 출시된건가요?


질문2.1718시즌은 라방셀sbxplus(플렉스soft , 사이드컷은 동일) , 라방셀cross(플렉스medium,사이드컷동일)  두개 모델로 출시되고 sbxlpus모델이 cross모델보다 소프트한 모델인것이죠?



질문3.1819부터 현재 상태인 라방셀sbxplus(soft) , 라방셀cross(medium) , 라방셀sbxpro(hard) 로 출시되어 1920동일하고 2021로 예판되는거 맞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42
222710 안녕하세요 데크 보관관련입니다~! file [11] 용이씨 2020-02-28 722
222709 용평 슬롭 질문좀 드립니다 ㅜ [4] 미니오빠 2020-02-28 548
222708 침블락 원정 질문드림니다 [3] Victoria♡ 2020-02-28 499
222707 레디우스 용어관련 질문 드릴게요 [9] 유용 2020-02-27 701
» 라방셀 년도별 정보 궁금합니다!! 개오빠 2020-02-27 598
222705 오늘 웰팍 야간타신분 계신가요~ [2] -봉쟈 2020-02-27 507
222704 데페 타입알 155, 159 고민입니다ㅠㅠ [11] 끗너 2020-02-27 586
222703 중고로 바인딩 샀는데 이거 어떻게 쓰는건지 모르겠습니다.. file [14] 햄찌율 2020-02-27 1027
222702 이번주 주말에 많이들 오시나요? [8] 대명만수르 2020-02-27 685
222701 오늘 비발디 심야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 [3] 보드카보드 2020-02-27 481
222700 말라뮤트 5mm 외피크기 차이 질문 [2] 미리샘 2020-02-27 471
222699 주말에 휘팍 파크 여나요? [3] 원에러 2020-02-27 608
222698 데크 상판 에폭시나 수리 해야하나요?? file [6] junsaxon 2020-02-27 950
222697 ph3 드라이버 사려하는데 이거맞는지 봐주세요... [11] 햄찌율 2020-02-27 922
222696 얼로이 디오 예판 관련 묻답 [5] 봄봄님 2020-02-27 586
222695 데페 우드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이런젠장효호 2020-02-27 795
222694 전향해머입문.. 고수분들이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5] jetuen 2020-02-27 728
222693 다들 정설시간엔 뭐하셔요? [14] 휘노보노 2020-02-27 1071
222692 바인딩과 데크 사이즈 조언 좀 해주세요. file [5] 까필 2020-02-27 639
222691 1920 트던 245 인데 플럭스 xf 사이즈 여쭤봅니다 [6] 비니야 2020-02-27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