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k2나 라이드는 예판받고 있는거같던데 나이트로는 인기가 없어서 아직 안나오는걸까요
엮인글 :

슈퍼소닉

2020.03.05 16:57:43
*.101.65.96

혹시 나이트로 부츠 사용중이신가요
저도 나이트로부츠를 사려고하는데
어떤가요? 라이딩 보더입니다.

돈무

2020.03.05 17:53:16
*.7.19.177

저도 이번에 나이트로로 갈아타려고 해서 물어본거에요 ㅋㅋ

NoEnemy

2020.03.05 20:26:34
*.119.108.147

나이트로부츠 인생부츠라는 분 많던데요~^^

라이딩부부

2020.03.05 22:53:48
*.113.206.151

저도 인생부츠로 신고있는 1인 입니다~

멍코콤

2020.03.06 10:33:59
*.95.251.117

팝스노우 매장에 문의해보시면 자세히 알려주실것 같습니다 :)

저도 나이트로 부츠 몇년 째 신고있는데 늘 여기서 구입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3
223094 보뚱 헤머입문 데크선택 도와주세요. [11] BrianK 2020-03-05 585
223093 펀라이딩용 데크 추천 부탁드려봅니다~ [4] 렌드 2020-03-05 573
223092 바인딩/부츠 3대장 외에 전향입문 조언 부탁드립니다 [17] IMBG 2020-03-05 848
223091 무주 보드 악세사리샵 열었나요? [4] 개카빙 2020-03-05 605
223090 베이스 단차(?) 인서트홀 문의ㅠㅠ [2] 홍또띠 2020-03-05 499
» 2021 나이트로 부츠 언제쯤 나올까요 [5] 돈무 2020-03-05 496
223088 오늘 지산 타신분 계세요? [3] 山賊(산적) 2020-03-05 492
223087 허리 254. 붓아웃... [17] 꿀단즤 2020-03-05 773
223086 K2메이시스 와이드 내피... [2] 날아라슈퍼... 2020-03-05 687
223085 옥쎄쓰 질문 [5] 내맴이양 2020-03-05 599
223084 헤머데크 입문용 추천! [8] 헤머입문1 2020-03-05 647
223083 타입알 사이즈 추천부탁드립니다 [1] 리더스뱅크 2020-03-05 495
223082 니데커 탈론 1920 vs 2021 조낭 2020-03-05 691
223081 버튼 ak 제품들 장점이 뭔지 궁금합니다 [12] 멀고먼다음시즌 2020-03-05 1415
223080 장비 고수님들 질문 드립니다. [2] 써니아빠 2020-03-05 429
223079 1년차 보린이 장비 질문올려요! [2] channnnne 2020-03-05 490
223078 샬로몬 xlt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3] 날라링규 2020-03-05 599
223077 인업고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5] hean2 2020-03-05 601
223076 웰리힐리 지금 챌린지 리프트 돌아가나요? [5] 그냥갈까? 2020-03-05 467
223075 가벼운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렌지짱 2020-03-05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