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락커

조회 수 617 추천 수 0 2010.12.21 16:15:29

하이원 락커  커플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직 한번도 못갔네요.

올 시즌 일이 좀 생겨서 계속 못갈듯..ㅠ.ㅠ

시즌권도 손해보고 환불 해야한다던데..;;

락커 이곳에서 서로 양도/양수 가능한가요??

구매 의사 있으시분 제꺼 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lazanzara

2010.12.22 23:18:39
*.98.183.11

락커 구매 의사 있는데... 메일로도 보내긴 했는데.. 아무래도 메일확인은 자주 안하실거 같아서.. 락커가 밸리에 있나요 ? 마운틴에 있나요? 가격은 얼마 생각하시고 계신지.. 연락 바랍니다.. 폰 번호는 님 핫메일로 남겼어요...

바둥바둥아둥

2010.12.26 11:37:58
*.46.128.136

저도 구매 의사 있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71
9851 학동 샵 추천좀.. ㅋ [1] 케로ㄹ 2010-12-21 596
9850 척추보호대 추천좀부탁드려요 허니 2010-12-21 597
9849 캐픽스 오프너 연식상관없이 구하는중인데 싸게파는곳있을까요? [2] 휘팍통신원 2010-12-21 687
9848 빨강자켓이 사구싶은데요 ㅠ file [4] 친절한민자씨 2010-12-21 595
9847 살로몬 산체스 역캠버와 롬아티팩트 역캠 데크 차이좀알려주세요ㅠ.ㅠ 뺵나인 2010-12-21 548
9846 성우특파원님들! [2] 날아라슝슝 2010-12-21 790
9845 오늘 저녁 지산 설질 어떨까요? [2] 알리널리프... 2010-12-21 697
» 하이원 락커 [2] ting2879 2010-12-21 617
9843 데크 [2] 승려 2010-12-21 627
9842 고글이 부러졌는데요.. 어찌해야하죠? [5] 초 보 간 지 2010-12-21 669
9841 하이원에서 용평으로 가는 버스 없나요??ㅠㅠ [2] 큰곰형 2010-12-21 736
9840 미국국가대표입었던보드복??? [4] 보드복 2010-12-21 993
9839 버튼 부츠에 대한 급 질문 입니다!!!!!!!!!!!!!!!!!!!!!!!!!!1 [3] 진공카빙 2010-12-21 491
9838 나이트로 T1어떤가요?> [6] 나라날라♡ 2010-12-21 1988
9837 바인딩꼭 비싼거 써야할까요.. [15] 쥴이아빠 2010-12-21 861
9836 유니온 바인딩 문의... file [1] 배찌_996137 2010-12-21 717
9835 하이원 성우 휘팍 전슬로프 오픈하려면??? [2] 네네 2010-12-21 643
9834 열혈보딩후 웨 갈비뼈쪽 근육이 아플까요^^;;; [6] 아쿵! 2010-12-21 1050
9833 레귤러와 구피, 궁금한게 있습니다! [10] Our Nation 2010-12-21 909
9832 스키와 보드의 차이에 관해서여쭈어 보고싶은것이 있는데요~ [10] 오잉? 2010-12-21 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