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저녁 퇴근후 가려고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설질이 많이 상했는지 궁금하네요.-ㅅ-

엮인글 :

문타이거

2010.12.21 16:29:51
*.172.109.22

지산특파원 나와주세요 ㅋ

울트라김모

2010.12.21 16:48:33
*.46.97.125

항상 그렇더라구요...초반엔 괜찮은듯 싶다가도 좀 지나면 군데군데 아이스 보이고 모글보 보이기 시작하고...

그치만 뭐....못탈 정도는 아니지요....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41
9850 척추보호대 추천좀부탁드려요 허니 2010-12-21 597
9849 캐픽스 오프너 연식상관없이 구하는중인데 싸게파는곳있을까요? [2] 휘팍통신원 2010-12-21 686
9848 빨강자켓이 사구싶은데요 ㅠ file [4] 친절한민자씨 2010-12-21 594
9847 살로몬 산체스 역캠버와 롬아티팩트 역캠 데크 차이좀알려주세요ㅠ.ㅠ 뺵나인 2010-12-21 546
9846 성우특파원님들! [2] 날아라슝슝 2010-12-21 789
» 오늘 저녁 지산 설질 어떨까요? [2] 알리널리프... 2010-12-21 696
9844 하이원 락커 [2] ting2879 2010-12-21 613
9843 데크 [2] 승려 2010-12-21 627
9842 고글이 부러졌는데요.. 어찌해야하죠? [5] 초 보 간 지 2010-12-21 669
9841 하이원에서 용평으로 가는 버스 없나요??ㅠㅠ [2] 큰곰형 2010-12-21 736
9840 미국국가대표입었던보드복??? [4] 보드복 2010-12-21 993
9839 버튼 부츠에 대한 급 질문 입니다!!!!!!!!!!!!!!!!!!!!!!!!!!1 [3] 진공카빙 2010-12-21 490
9838 나이트로 T1어떤가요?> [6] 나라날라♡ 2010-12-21 1988
9837 바인딩꼭 비싼거 써야할까요.. [15] 쥴이아빠 2010-12-21 861
9836 유니온 바인딩 문의... file [1] 배찌_996137 2010-12-21 717
9835 하이원 성우 휘팍 전슬로프 오픈하려면??? [2] 네네 2010-12-21 643
9834 열혈보딩후 웨 갈비뼈쪽 근육이 아플까요^^;;; [6] 아쿵! 2010-12-21 1049
9833 레귤러와 구피, 궁금한게 있습니다! [10] Our Nation 2010-12-21 908
9832 스키와 보드의 차이에 관해서여쭈어 보고싶은것이 있는데요~ [10] 오잉? 2010-12-21 671
9831 오늘 첨으로 성우 심백을 가보려고 합니다만 [3] 윤정환_1010220 2010-12-21 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