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디럭스 셔플원 부츠  가볍고 편해서 사려는데

 

트릭위주로 탈거거든요. 하드한데 괜찮을까요?

 

트릭위주면 소프트한부츠인가요?

엮인글 :

어리우기

2010.12.21 19:45:04
*.148.222.197

제가 디럭스 셔플원 부츠 신어요~

사용후기도 올렸습니다... ^^

많이 하드하지 않아요~

적당히 소프트하면서도 잘잡아줍니다... 전 사고 대만족했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0
9873 휴리팝 보드복 사이즈 (도와주세요) file [1] 우아한 2010-12-21 3103
9872 일본 스키장 리프트권 거래하는 곳이 있을까요? [1] 스페이스보이 2010-12-21 568
9871 보호대 렌탈? 구입? [5] 후레쉬우유 2010-12-21 780
9870 인너텟 가격??학동샵 가격?? [6] 장비사고퐈요 2010-12-21 820
9869 질주본능패키지의 리프트교환권이요.. 꼭 당일에 사용안해도 되지요? 알새우칩 2010-12-21 586
9868 에어블라스터 Snuggler 여성용 자켓 구할수 있는곳 없나요?? joo79 2010-12-21 619
9867 0910유니온포스바인딩 1011 유니온포스바인딩 차이~~??? 겨울밤함박눈 2010-12-21 722
9866 보드복이 원래 이렇게 비싼건가요..? [14] 햐라 2010-12-21 1035
9865 스텐스 및 바인딩 각도 질문!!! [3] 진공카빙 2010-12-21 684
9864 오늘 양지 설질 어떤가요? [2] 오늘은 꼭간당 2010-12-21 749
9863 헝글 옛날 장터 접속되나요? [1] 현아 2010-12-21 503
9862 데크 사이즈 질문욧 [1] ninjaguboogi 2010-12-21 528
9861 오늘 에덴은 어떤가요? [1] 까스보더 2010-12-21 677
9860 라이딩 질문! 어깨를 닫아라? [5] S-Dragon 2010-12-21 791
9859 거뷱이패딩이나 패딩 chicano 2010-12-21 594
9858 카빙턴 질문입니다! file [7] 블루리본느 2010-12-21 782
9857 오늘 휘팍 사람 많았나요? [2] Burning HAM 2010-12-21 1073
9856 시즌 락커 냄새 및 습기? [4] 원동건 2010-12-21 787
» 디럭스 셔플원 부츠 신어보신분 [1] 치쿠 2010-12-21 526
9854 파이프장갑 질문드려요~~~~~~~~~~~ [10] 옆구리 2010-12-21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