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보관 불찰이니 하고 넘어가려했는데 이건 작정하고 가져간거라 다른분들도 조심하시라고 글남겨드려요
지난 11일 토욜 오전에 마운틴 콘도 문안에 신발장위에 올려놨습니다.
출입문 안쪽입니다;; 밖에 널부린것도 아니고;;
주말엔 시즌방 문을 열어놓고 다니는데 그날은 늦잠을 자서 야간 타러 갈려고 챙기려는데 헬맷안에 장갑이랑 비니 고글을 나뒀는데 고글만 쏙 빼갔더군요.
작정하고 문쪽으로 팔만 내밀면 가져갈 거리였으니 제 보관불찰입니다.
복도에 CCTV도 없고 엘레베이터만 있는데 끼고 나가진 않았을거란 생각에 CCTV 확인은 안했습니다
도난 물품은 10/11 이지투(파랭이,CYAN) - 골드크롬 렌즈입니다.
이번 파랭이 골드크롬 끼워서 파는 곳이 잘없습니다. 중고 구매하시는분 참고바라오며, 렌즈 좌측에 보면 1mm 기스 붙어서 두개 있습니다.(EG2 라임이랑 파랭이 두개 사서 라임에 있던 골드크롬 껴놨습니다)
위같은 렌즈 구매하시는분 연락주시면 감정 후 도둑님 잡고 고글 새걸로 사드리겠습니다.
도둑아! 장갑도 새건데 가져가지 그랬냐...이지투 파랭이랑 색깔 맞춘다고 장갑도 파랭이 산건데 낙동강오리알 됐다.
연락해라. 장갑도 셋트로 줄테니 -_-....
어디 클럽 시즌방도 털렸다던데 문단속 잘하시고 좀도둑 시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cyan 골드크롬렌즈 파는 사람 있던데 혹시;;;;
저도 장터에서 1011 파랭이 골드크롬 파는 사람 보고 이글생각나서 옴
http://www.hungryboarder.com/?mid=Openmarket11&category=799&page=2&document_srl=4661849
근데 파시는분들 무턱대고 의심하기도 좀 ...
암튼 잡길 바래요~ ~~
니 죄를 늬우치고 마운틴 안내데스크에 맡겨놓으면 내 너를 용서해줄 생각도 있다.
할부로 사서 첫 할부금도 안낸 고글이다.
돈 몇푼에 양심팔지말고 잘 판단하길 바란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