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븐을구했구요

온도가 몇도에 몇분인지 그거가 확실치 않아서요

오븐은 아래위로 온도 조절되는걸로 구했습니다

온도랑 시간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Dokhak

2020.05.04 12:33:19
*.39.201.93

100~110도
프로텅 10~12분 드림 4~6 럭셔리 8~10 입니다
*절대 119도 이상 온도를 올리지마세요.
(인투이션 본사 홈피 발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54
223925 해외브랜드 여자 사이즈 옷 남자가 입을 때.. [4] RaDo 2020-05-06 919
223924 K2 부츠 AS 어디서 가능한가요? file [5] 헝그리보더~ 2020-05-06 818
223923 시막vs 사버우드 [10] 1302 2020-05-06 999
223922 말라뮤트 250에 플럭스 xf s사이즈 들어갈까요 [8] 돈무 2020-05-06 529
223921 용평은 야간에 어디서 놀아야 하나요? [21] 하이원광식이형 2020-05-06 715
223920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12] 모하니 2020-05-06 575
223919 전향각 카빙에 맞는 바인딩 추천좀요! [10] 헤머해머해 2020-05-06 880
223918 전향각 카빙에 맞는 바인딩 추천좀요! [1] 헤머해머해 2020-05-06 515
223917 중고 가격 적당한지 봐주세요. file [10] 모하니 2020-05-06 926
223916 고글 [4] 평소 2020-05-05 595
223915 인투이션 성형 가능한 샵좀 알려주세요 [8] 날부마 2020-05-05 476
223914 그라운드트릭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십세진 2020-05-05 959
223913 보드물품 가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9] 입문은장비부터 2020-05-05 609
223912 이 키에 이 데크면 적합할까요?? [26] 사곡동민재 2020-05-05 934
223911 고수님들 해머데크 입문하고싶은데 고민이에요 [8] tpdnjstj 2020-05-04 681
» 인투이션 자가성형하러고 합니다 질문좀!!! [1] 날부마 2020-05-04 614
223909 스키장 셔틀버스? [21] 내발목역엣지 2020-05-04 771
223908 베이스 추천...(서울시 도봉구) [15] killlll 2020-05-03 592
223907 베어스타운 시즌권 [6] killlll 2020-05-03 690
223906 20/21 도넥 예판 [20] 혜와징 2020-05-03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