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집앞이라 아침에 잠깐 갔다왔는데
대기시간 어마어마 하네요 10시 37분 도착했는데 입장카톡은 2시 36분에오네요...
행사장밖에서 대충 둘러보고 왔는데 행사장펜스가 너무 낮아서
그냥 살포시 건너가시는분들이 보이더군요 물건가질러 다녀오시는 직원분들 따라서 건너가시고..다들 힘들게 기다리는데 그르지 말아요~

소이망

2020.07.31 18:20:20
*.223.17.88

어딜가나 쓰레기는있는법이쥬

멤버구해용

2020.07.31 19:25:59
*.38.8.177

매너지킴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92
199797 이제 복합적인 시즌권 나올 시대 [22] 줸줸젠틀맨 2020-08-02 7 6141
199796 나눔3차 당첨자님 [7] 펭하 2020-08-02 3 563
199795 8월2일 출췍 [49] 보드타는머슴 2020-08-02 6 347
199794 (나눔인증) 저도 연구형님 나눔 인증합니다~ file [6] soulpapa 2020-08-01 8 786
199793 나눔인증 아니고 1호 구매인증 file [4] 자이언트뉴비 2020-08-01 8 1242
199792 (나눔인증) 연구형님 와펜 도착했습니다~~ file [2] 헤르시언 2020-08-01 6 665
199791 연패왔어요..글고 슈레기 동호회 [10] 너의의미 2020-08-01 19 3671
199790 연패세..특정 브랜드 때문에 호구된기분ㅡㅡ [25] 파파2007 2020-08-01 7 3980
199789 연패세 가시는분들 주차 팁! file [6] 밴프 2020-08-01 3 1755
199788 뿌우 집에 가자아아아아ㅏ아아아아 [1] 동구밖오리 2020-08-01 2 909
199787 8/1 8월 첫번째 출쳌 들어갑니다. [39] 밤에피는준호 2020-08-01 6 349
199786 연패세 이틀차 1등으로 왔습니다! file [7] 가라 2020-07-31 4 2036
199785 연패세 지름 후기 file [8] Yudel 2020-07-31 5 2532
199784 패밀리 세일.... 오늘은 포기해야 할거 같네요 [5] 후진없음 2020-07-31 1 1465
199783 [나눔인증] 야생원숭이님 감사합니다. file [1] 珍매니아 2020-07-31 3 413
» 패밀리세일...그르지 말아요~ file [2] graffiti 2020-07-31 4 2187
199781 패밀리세일 예전이랑 달라진건 없네요 [4] Keius 2020-07-31 3 1794
199780 나눔3차 당첨자 아나니아님 펭하 2020-07-31 2 366
199779 행사 운영이 참 별로네요 file [9] 유영0203 2020-07-31 2 2201
199778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file [10] 하이원광식이형 2020-07-31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