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시즌 보드 입문이라 비시즌 저렴할 때 중고로 살려고 알아본 매물인데 싼거같아서 내일아침 거래예약했어요.

근데 검색해도안나오는 브랜드긴한데 5만원이라 싸기도하고 상태도 괜찮아보이는데 사도 후회안할까요? 아님 좀더 매물 기다려볼까요??


뽀더용가리

2020.08.27 01:06:08
*.142.225.190

한 20년된 렌탈로 많이 쓰던 보드입니다. 


사진상 상태가 괜찮아 보여도 고무같은데가 삭아 있을 수 있을꺼에요. 


이것도 돈주고 사는게 괜찮으시다면 머 사셔도..


이런건 공짜로 나눔해도 될만한 보드로 보여지네요. 

saeba

2020.08.27 02:07:25
*.209.137.74

윗분과 마찬가지로 나눔이면 모르겠지만 돈주고 살만한 물건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 지인이라면 뜯어말리고 싶네요.

알래스카불곰

2020.08.27 02:07:48
*.224.78.201

라머 랜탈용 브랜드 입니다
5만원에 장비산다는 의미정도 밖에 안될듯합니다
렌탈 4회정도 금액이니 생각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silkei

2020.08.27 09:58:09
*.140.149.206

사지마세요...

관광오징어

2020.08.27 10:43:35
*.36.140.6

연식좀 있어도 적당히 관리된 상급장비들 15~20만원이면 중고매물 있어요~
20년된 렌탈데크면 보통사람이면 그냥 나눔할텐데..

하이원광식이형

2020.08.27 13:08:03
*.131.159.86

딱 몇번정도 쓸 용도이고 장비에 비싼 돈 들이기 싫다.   그러면 사셔요 적당한 금액 입니다. 
하지만 좀더 쓸만한 녀석으로 몇시즌 정도는 사용하고 싶다면 20~50정도에서 헝글분들의 
추천 제품으로 장터 매복하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Mlll

2020.08.28 00:38:45
*.63.100.64

바인딩이 너무 오래된것 깉이 보이는데요. 데크는 몰라도 바인딩은 오래된거 안전상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김태일_950121

2020.08.30 03:05:16
*.235.8.186

입문이시라면 어떤장비든 상관없습니다. 초보때는 슬로프 올라감 살기위해 내려오는게 당연하니깐요 전 8년탔는데 저도 초보때 그랬으니깐요^^ 최대한 싼거 사시고, 초중급슬로프에 내려오는게 쉬워지고, 내 장비 갖고 싶다그럼 그때 질르셔도 늦지 않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46
224705 하이원 셔틀 지방에서 어디어디 출발인가요? [2] 펭재 2020-08-27 430
224704 중고 보드구입 [8] 보드드드마내 2020-08-27 582
224703 웰팍 시즌권등록시키건 환불되나오??? [2] 나링 2020-08-27 500
224702 20/21 시즌 K2쓰락시쓰 or 라이드 트라이던트 선택? [16] 2020-08-27 992
224701 대전이나 세종에서 출발하는 휘팍 버스가 있나요? [10] 해머타고싶어요 2020-08-27 547
224700 발이 작은데 긴 해머들 허리가 260정도들인데요 [3] 조조맹덕 2020-08-27 732
224699 이 바인딩이 뭘까요? file [6] 권우현 2020-08-27 6560
224698 와이파이님 입을 무릎 넓은 바지 문의 [8] 무인이 2020-08-27 513
224697 여의도 곤지암리조트 가는 가장 빠른 방법? [3] Embossing2000 2020-08-27 590
224696 웰팍 첨가봐요 웰팍 락커 질문! [6] 세수하면원빈 2020-08-27 528
224695 왕발 님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25] 김뱅갈 2020-08-27 485
224694 키 162 여자 데페 사이즈 문의 [6] Evercut 2020-08-27 586
224693 데크 길이 질문~ [7] 파주보린이 2020-08-27 473
224692 살로몬 데크, 바인딩, 부츠 문의 [12] 오우예엡 2020-08-27 573
224691 데크 받아왔는데... file [20] 탁숙희 2020-08-27 970
» 데크+바인드 5만원이면 살만한건가요? file [8] 뿌지직빠지직 2020-08-27 772
224689 sp바인딩 각도표기 [14] MysticDream 2020-08-26 542
224688 데크 수리 가능 할까요?? file [10] DAFTPUNK 2020-08-26 746
224687 데크 벌어짐? file [7] 쥬쥬레몬 2020-08-26 850
224686 키 193 몸무게 100키로,, 스노우보드 사이즈 ? [7] 한도긍 2020-08-26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