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력이 나빠 안경을 쓰고 보드를 타고 있습니다.

 

근데 안경에 습기차고 김서리고 ㅡ.ㅜ

 

아..궁금한것은 안경쓰고 보드타시는분들은

 

반다나 사용하시나여? 아님 넥워머 사용하시나여?

 

둘중 어떤것이 김이 덜서리고 습기가 덜 찰까요?

엮인글 :

어리버리_945656

2010.12.22 16:53:45
*.153.95.195

렌즈요

초보_862618

2010.12.22 16:59:57
*.231.199.38

그래서 렌즈를 이용하지요.

 

정 안경을 쓰셔야하면 eg2 고글을 써보세요 안에가 커서 안경 간섭이 거의 없습니다.

 

뿔테 안경쓰는 저도 놀랬습니다.

blackberry

2010.12.22 17:01:37
*.59.106.251

렌즈가 답이죠. 보드에 빠지고 나서 팔자에 없는 하드렌즈 끼우느라 죽을맛이네요

곧 일회용렌즈로 바꾸려구요

소리조각

2010.12.22 17:05:28
*.90.74.98

가장 좋은방법은 렌즈이구요. 저도 안경씁니다만 안경 김서림이 참 답이 없습니다.

 

반다나나 넥워머 다 코밑으로 내려 씁니다. 최대한 콧김등이 렌즈쪽으로 안올라가게 신경쓰고

리프트탈때마다 고글 살짝 들어서 고글 안쪽으로 찬바람 넣어줍니다.

 

임시방편으로는 안경에 비눗물을 바르거나,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등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얼굴랜딩™

2010.12.22 17:10:13
*.194.101.163

렌즈 외에는 방법이 없는거 같습니다.

주위에 안경쓰신분들 보면 습기 와 김서림은 해결할 방법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최강남쟈

2010.12.22 17:12:37
*.159.199.72

고글 완전 밀착시키면 안경 습기는안차는데

 

앵경쓰고 반다나나 버프 코까지 덮으면 안경에 습기가.....그래서 코 내놓고 타요.ㅠ

윤보드

2010.12.22 17:17:13
*.46.132.49

원데이 아큐브가 답~!!!!!!!!!!

lSUl

2010.12.22 17:54:24
*.104.250.18

저같은 경우는 주, 야간이 조금 다른데.. 주간은 렌즈끼고 반다나 눈밑까지 올리고 고글쓰고 타고..

야간에는 안경때문에 반다나 코 아래까지 올리고 고글은 반다나 고정용으로..

술푸는 보더

2010.12.22 17:59:18
*.124.102.18

안경키트 쓰세요

seojy

2010.12.22 18:40:16
*.91.6.26

렌즈가 정답입니다~

안경쓰고 고글쓰면 습기가...꽉차서 시야확보도 안되구... 불편한게 넘 많더라구

전 아큐브 트루아이 쓰고 있습니다

눈이 너무 건조해서 인공눈물을 하루종일 넣었었는데....(다른렌즈도 마니 써봤지만...)

트루아이는 안그러더라구여...(절대 판매자 아님)

션&덕

2010.12.22 18:42:18
*.241.147.42

렌즈가 정답이죠..

배정현

2010.12.22 18:58:02
*.159.48.157

dksru

 

톨레도

2010.12.22 19:10:52
*.18.78.176

원데이 아큐브 사용합니다~!! 정말 좋아요 ^^

딧발옆차기

2010.12.22 19:37:46
*.103.159.215

자주가신다면 2주렌즈도 살짝추천~!!!!!!  갑자기 김서림이 얼음으로 변할때의 그짜릿함이란.....

하하호호

2010.12.22 19:54:15
*.117.199.100

돈이 되신다면 라섹을 추천합니다 ㅎㅎ;

진딧물

2010.12.22 20:33:46
*.80.241.25

안경쓰고 고글 큰거 사서 키고이써요;;

*투자는 개나줘*

2010.12.22 21:15:52
*.141.1.19

몇시즌은 콘텍트렌즈...4시즌째 일회용렌즈 사용중입니다....일회용렌즈가 보관할 필요없고 사용후 그냥 빼서 버리면 되니 가장 편하게 사용합니다~~

sinclair

2010.12.22 22:25:25
*.112.127.33

렌즈끼거나 안경착용하고 고글 쓰는데여..

안경착용해도 김서림 안낄수도 잇어요.

고글밑에다반다나를 겹쳐쓰면 100% 김서림이 생기고..

고글과 반다나를 좀 떨어뜨려 쓰면 김서림 안생겨요.

약간 코는 추워질수도 잇죠.

저도 렌즈끼긴하는데.. 렌즈 끼는게 구차나서.. 뺄때는 그나마 편하지만..

글고 렌즈도 자주 꼇다뺏다하면  눈에 피로감도 마니 오더군요.

가끔가다 눈다래끼때문에 죽갓음 ㅡㅡ

니미깡

2010.12.22 23:15:28
*.168.195.81

일회용 렌즈가  답 입니다 ㅋㅋ    저두 별에 별짓 다해봤지만  렌즈가 답인듯 해여 ㅋㅋ

 

근데 저는  렌즈도  불편해서 걍    안경벗고   고글만 끼고 타여 ㅋㅋ  사물 식별이 되는 정도만 보이지만 ㅋㅋㅋ

 

홍지원_968598

2010.12.22 23:44:46
*.49.132.238

전 반다나도 안하고 걍 그냥 안경끼고 탐.. 목도리 칭칭감고ㅋㅋ...

☆로시난테☆

2010.12.23 21:40:19
*.188.148.89

렌즈가 꼭 답은 아닙니다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98
10065 친절한숙자씨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친절한숙자씨 2010-12-22 590
10064 성우 현대 리조트 질문~~ [6] design1990 2010-12-22 515
10063 하이원 오늘 상태 어땠나요? 성우 2010-12-22 617
10062 생초보 보더 카빙에 대해 질문드릴게요 [9] Lucid Dream 2010-12-22 784
10061 0910 커스텀x 158신품 가격 얼마정도에 팔면 맞을지...???? [8] 점프하는날까지 2010-12-22 731
10060 밸런스가 자꾸 무너집니다 [5] 음주왕드링킹 2010-12-22 564
10059 카예 뮤직이즈웨폰 톨티... 사이즈가... [1] U-Know? 2010-12-22 665
10058 바인딩선택의기로에서있습니다. [1] 빛나는쭌 2010-12-22 587
10057 오투 VS 하이원.. [5] 보드짱~! 2010-12-22 720
10056 강촌이신뷴? [1] 칸_1009797 2010-12-22 693
10055 보드복 조합... 예쁜지 봐주세요~ file [43] 찌나 2010-12-22 952
10054 파워텍* 엉덩이 보호대 저만 이상한건가요?? [6] Lucid Dream 2010-12-22 795
10053 부츠 질문있어요!! 살로몬...버튼..... 부츠..... [5] 보드초보생 2010-12-22 719
10052 바인딩설치관련입니다.... [2] max4024 2010-12-22 585
10051 왁싱하는데 뭐가 막 나와요... [5] jjum4 2010-12-22 793
10050 나이트로 판테라vs살로몬 스페셜2 [9] 급질문 2010-12-22 920
10049 초보보더 질문드립니다..많은답변부탁드립니다. [2] 김승훈_987849 2010-12-22 519
» 안경쓰시는 분들 주로 어떻게 해결하세요? [21] 알프스주돌 2010-12-22 911
10047 스키장 설질의 시즌중 변화 [1] 에이스테크 2010-12-22 724
10046 데크 택배 포장 방법????(무플 좌절OTL) [6] v(^.^))))))... 2010-12-22 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