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질답으로가야하나여 ㅋ
엮인글 :

moalboal

2020.09.08 21:28:28
*.54.190.86

등록용 인증번호는 9/18부터 온다고 돼있었던 것 같아요

나링

2020.09.08 21:38:24
*.39.202.210

아그렇군욤 감사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6
224954 현재로서 지방셔틀 [11] kbucks 2020-09-09 775
224953 해머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dlwlst1012 2020-09-09 551
224952 블루투스 세나 질문이욤 [6] 붕어빵아헤엄쳐 2020-09-09 804
224951 휘팍 시즌권 어떤게 나을까요? [7] 붕어빵아헤엄쳐 2020-09-09 792
224950 8세 아이 장비 시즌렌탈 or 저렴이구매 [6] 코드알 2020-09-09 500
224949 뚜벅이 보린이 시즌권어디사야할까요.. [16] 포립 2020-09-09 685
224948 오클리 플라이트덱 스트랩 XL이랑 XM 호환 여부 지누지누_ 2020-09-08 433
224947 스키장선택 편의성vs감성 [6] 내맴이양 2020-09-08 812
224946 왁싱 방법 질문 드립니다~!!!!!!!! [10] 꿈나무1 2020-09-08 588
224945 오래된 버튼 필굿~ [2] pano 2020-09-08 491
224944 바인딩 사이즈 때문에 질문드려요 [2] 뇨리류 2020-09-08 478
» 휘팍 인증문자는.바로안오나욤? [2] 나링 2020-09-08 388
224942 유니온 바인딩 가방 따로 구매하는곳 없나요 ?? [6] 멀고먼다음시즌 2020-09-08 552
224941 여자 버튼 장비 질문이요. [5] k49 2020-09-08 499
224940 보드 입문장비 데크길이 문의드립니다 .. ㅠ [5] 이루방 2020-09-08 510
224939 보드 입문합니다! 필요물품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 [7] 그낙 2020-09-08 424
224938 학동에 질르러 가요 매장 추천해주세요 [19] 11*5_타다닥 2020-09-08 776
224937 휘팍 실버자격문의드립니다.. [4] 파하사 2020-09-08 474
224936 코로나 때문에 리프트 제한이용 슬로프 축소같은 이야기는 없이 시즌권 ... [18] 쿨러닝! 2020-09-08 1765
224935 라이딩 할때 걸리적거리지 않는 슬링백 있나요?? [10] thrust 2020-09-08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