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첫 보드복 구매하려하는데 매장에서 보드복만 살때 부츠 신었을때의 바지핏이 어떤 느낌인지도 궁금한데 가서 거기 있는 부츠 하나 신어본다고 하면 민폐일까요??ㅜㅜ
엮인글 :

시풍이

2020.09.25 23:34:34
*.212.20.165

보드샵마다 대부분 탈의실에 피팅할수잇게끔 부츠하나씩 놓여잇어여 (내피부츠 이너 미포함)

rahe

2020.09.25 23:47:18
*.62.213.142

피팅용 부츠 있어요 신고 벗기 편한

Birdlion

2020.09.26 00:08:41
*.62.169.242

전혀민폐아닙니다. 보호대도 가지가서 차보시는분들도 많아요

트랜샷

2020.09.26 05:07:18
*.70.47.151

전~~~혀 민폐아닙니다ㅎㅎ

연구형

2020.09.26 08:28:31
*.36.118.201

그럴리가 있나요 ㅋㅋ 부츠신어보기용 주시긴 하지만 전 제부츠 일부러 가져갑니다 ㅎㅎㅎ

돼랑보더

2020.09.26 08:51:10
*.38.41.132

저도 부츠를 가져가서 봅니다요...

아씨랑돌쇠랑

2020.09.26 10:56:04
*.62.202.244

귀차니즘에 져서 못하는거지, 맞춰보면 좋죠^^
저도 남 옷 고를 때는 전부 입어보라 해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43
225486 데크 문의 [7] 푸른눈아 2020-09-26 531
225485 데크 붓아웃질문 드려요~ [4] 하우림 2020-09-26 520
225484 대구에서 엣징 할만한 곳 [4] 별립 2020-09-26 505
225483 웰팍 숙박질문이요~ [8] 유로파장인 2020-09-26 527
225482 그트와 파크 입문하려고 하는데 d4는 파크에 무리인가요? [1] Dwon 2020-09-26 528
225481 데페 ti 163에서 타입알 166w 체감될까요? [6] [구피]Van 2020-09-26 608
225480 플럭스바인딩 스트랩버클? 구할방법.... [1] 방긋방긋 2020-09-26 478
» 보드복 살 때 이거 민폐일까요?? [7] 민폐인가요? 2020-09-25 959
225478 오가사카 fc-x 바인딩 부츠 추천 [1] 아씨유 2020-09-25 507
225477 인업고 바인딩 선택 문의 [3] Linkfilm(배... 2020-09-25 589
225476 말라뮤트 1819 1920 차이 있나요? [2] 계단은세칸씩 2020-09-25 560
225475 데스페리도 우드 데크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7] 음야 2020-09-25 529
225474 혹시 구미근처에 왁싱할만한곳있을까요?? [21] 구미보더더 2020-09-25 507
225473 데크길이 질문이요!! [13] 골브 2020-09-25 494
225472 입문자 장비 문의/ 두시즌째 남자 키178/몸무게 75~8 라이딩 주. [8] 잎잎 2020-09-25 554
225471 카메라맨? 팔로우캠등을 해보려고 합니다. [15] 다니엘쪼 2020-09-25 771
225470 보드 입문하는 초보입니다. 보드 장비관련해서 도움 부탁드립니다. [6] 제누 2020-09-25 504
225469 데크좀 봐주세요 고수님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file [8] 바리9 2020-09-25 685
225468 잠스트 등 기타 보호대(게뉴..포윈?등) 착용하시는 분들께 질문합니다 [20] 올라올라 2020-09-25 963
225467 드래곤 고글에 대한 질문입니다 [8] 아씨랑돌쇠랑 2020-09-25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