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183에 몸90입니다
저랑 비슷한 스펙이신분들
어스투 보드복 상. 하의 사이즈 어떤걸로 가시는지요?
바지는 레귤러핏 선호합니다~~
엮인글 :

날씬한곰

2020.09.27 01:53:20
*.39.180.189

저랑 조금 비슷하시네요.
어스투... XL 가시면 됩니다~~~~

마이크cb

2020.09.30 21:52:22
*.11.158.233

저보다 키 몸무게 더 높으신가요?
레귤러핏은 좀 클듯해서요
댓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49
225511 데페 타입알 길이 질문 [16] mossking 2020-09-26 653
» 어스투 보드복 질문좀여 [2] 마이크cb 2020-09-26 523
225509 여성 장비 구매 문의 입니다. [4] 미부 2020-09-26 492
225508 바인딩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8] 모찌형 2020-09-26 499
225507 바인딩 풋베드 고정 질문드립니다. [3] 시티라이더 2020-09-26 391
225506 대구 원에잇 왁싱 [3] 구미보더더 2020-09-26 660
225505 686 glcr자켓 사이즈 질문 [10] 료료료 2020-09-26 604
225504 올해 투엑비 공구는 없으려나요 [4] Secret666 2020-09-26 542
225503 최후의 고민입니다ㅜㅜ [13] Cimu 2020-09-26 643
225502 바지 엉덩이가 젖지않게 하는 방법은? [19] 지구소년 2020-09-26 667
225501 쓰락 xf 조합질문드립니다 [8] 강촌낙엽왕 2020-09-26 501
225500 마지막 데크선택의 기로 ! [3] 독학하는보더 2020-09-26 722
225499 시막 데크에 부츠 조합 좀 봐주세요!! ㅠ [2] 케빈헉 2020-09-26 489
225498 데스페라도 우드 부츠추천좀해주세요 [8] 아항아항아항 2020-09-26 475
225497 데크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트릭X, 카빙X,슬턴 펀라이딩) [10] 청혼s 2020-09-26 524
225496 여자 트릭 부츠 [4] 힘과꾸망 2020-09-26 501
225495 손목보호대 세탁 [15] 마이크cb 2020-09-26 2488
225494 100원 동전으로 캠퍼? 에대해 ... 질문합니다..ㅠㅠ (사진첨부) file [16] 셩트릭 2020-09-26 519
225493 피스랩 가보고 싶습니다...할인권이나 초대권 있으신 분 있으실까요? [7] 버트심슨 2020-09-26 688
225492 168에 68키로 데크 길이 [4] 민폐인가요? 2020-09-26 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