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914 |
| 225605 |
인사노 265 왼발 나눔요 ㅋㅋㅋ
[29]
|
연구형 |
2020-09-29 |
723 |
| 225604 |
데크 상담좀 부탁드려요 bc hm vs fcx,fcs
[11]
|
날부마 |
2020-09-29 |
593 |
| 225603 |
쓰락 사이즈 질문!
[6]
|
plzplzplzpl |
2020-09-29 |
723 |
| 225602 |
도와주세요ㅠㅜㅜ
[11]
|
Ssnowman |
2020-09-29 |
619 |
| 225601 |
휘팍 락커 판매언제해요?
[3]
|
jji_nively |
2020-09-29 |
656 |
| 225600 |
초등학생 장비 질문드립니다.
[4]
|
*토드* |
2020-09-29 |
543 |
| 225599 |
XF 바인딩 사이즈
[8]
|
오하짱 |
2020-09-29 |
597 |
| 225598 |
xf바인딩 s사이즈에 팀투 260 착용가능할까요 ?
[3]
|
yeonjae2 |
2020-09-29 |
685 |
| 225597 |
시막에 바인딩 조합 추천부탁드려요
[6]
|
케빈헉 |
2020-09-29 |
694 |
| 225596 |
병행 vs 정식
[10]
|
kbucks |
2020-09-29 |
685 |
| 225595 |
고어텍스 장갑 사용하시는분들
[33]
|
어드반. |
2020-09-29 |
894 |
| 225594 |
리조트 스키스쿨 다녀보신 분들 있나요?
[4]
|
montana |
2020-09-29 |
547 |
| » |
해머데크질문드립니다!!
[15]
|
동동원 |
2020-09-29 |
601 |
| 225592 |
상체보호대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
혈관터짐 |
2020-09-29 |
601 |
| 225591 |
휘닉스 에메랄드2차 시즌방 지내보신분 계신가요?
|
밥주걱 |
2020-09-29 |
646 |
| 225590 |
장비 처음 맞추려고 하는데 데크 질문입니다.
[22]
|
깐또니 |
2020-09-29 |
571 |
| 225589 |
안녕하세요. 낙엽러 여자친구 데크 부탁드립니다~!
[9]
|
또자야~ |
2020-09-29 |
573 |
| 225588 |
스노우보딩 애호가의 가장 마지막 거주지는?
[4]
|
guycool |
2020-09-29 |
667 |
| 225587 |
휘팍 시즌권
[6]
|
깨봉5782 |
2020-09-29 |
818 |
| 225586 |
데크 엣지콕? 질문입니다
[15]
|
행실 |
2020-09-29 |
625 |
입문용으로 막 타는데는 뭔들 나쁘지 않겠지만, 혹 재처분을 고려하고 계시거나 한 거라면 추천하지 않구요.
저 세트 가격이, 정상적(??)인 세트장비 구매해서 쓰고 한두시즌 후 재처분 할 때의 감가보다 싸기 때문에....
그냥 쓰다 버릴 생각이라면 또 나쁘진 않습니다.
저 세트로 한정판매는..... 두세시즌전에도 한정판매였던 것 같네요. ㅡㅡㅋ
마치 네이버에 지금만 특가라고 올라오는 그 영어회화 광고 베너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