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궁금해서요,,,

경쟁이 심하나요?

엮인글 :

하얀그림자님

2020.10.10 16:32:11
*.241.172.122

일정은 보통 10월 중순쯤 공지 나옵니다.

기존 사용자 우선으로 11월 초까지 결제하고,

기존 사용자 접수 끝나는 시점에 신규 사용자 신청 시작합니다.


경쟁은 드래곤 3층 B, A1, A2 가 심해서 보통 예약 걸어두면 전화가 오는 식이예요.

(예약 거는 건 신청 페이지에 있음)

이건 자리가 안 날 확률이 높으니(B형은 그래도 종종 나옴)

일단 안전하게 2층 이코노미 B형 캐비닛(or 사물함+이코노미라커)부터 신청해두세요.

Cool-보더

2020.10.11 13:07:31
*.100.180.58

다른 스키장과 같은 보관 락커는 용평은 시즌라커로 운영합니다. 

기존사용자 우선으로 받는거라 연장 안한다고 하면 나오는 물건을 예약자들이 계약하는 방식입니다.


11월에 신청 받는 이코노미 락커는 코인장비보관함을 개인키를 줘서 보관하는형식이라
이코노미 장비보관 +시즌 코인라커를 하셔야 타 스키장 보관함에 들어가는 정도로 들어갈겁니당

평촌댁김씨

2020.10.16 11:04:50
*.238.95.242

신규는 11월 5일부터네요.

https://www.yongpyong.co.kr/kor/skiNboard/buy/useInfo.do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조금은 다를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드래곤보관소의 신규물량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그린피아보관소의 신규물량은 있으나 소량이라서 빠르게 예약하지 않으면 얻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니, 위에서 하얀그림자님이 말씀한것처럼 이코노미보관소를 먼저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코노미보관소의 대형사물함이나 B형 캐비냇이 아니라면 굳이 서둘러서 신청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416
45245 스노우보드 캐리어 vs 루프박스 file [15] 허접그자체 2020-10-13 1215
45244 시즌방 글 올리려고 하느네 작성량 초과?? [3] 여자보다보드 2020-10-12 433
45243 모기퇴치기 추천 요청 [4] saeba 2020-10-12 400
45242 컴퓨터 cpu i7 10700 vs i5 10600 중 어느 게 좋을까요? [8] nexon 2020-10-11 937
» 용평 시즌 보관락카는 언제 신청 받는지 혹시 아실까요? [3] 길호2017 2020-10-10 339
45240 공기청정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안호희 2020-10-09 357
45239 휴대폰액정 데미지 좀 봐주세요 file [4] 니베아원영 2020-10-09 469
45238 조강 시즌방 임대차 계약서 양식 [2] 나왕창 2020-10-08 886
45237 손목 보호대 문의 좀 드립니다. [3] Ellumi 2020-10-07 453
45236 교통경찰 수사관 담당교체 가능? [5] 張君™ 2020-10-06 774
45235 글쓰기 포인트 [8] 고야72 2020-10-06 331
45234 헝글 포인트 내역이 안보여요 [10] 소울스톤 2020-10-05 211
45233 다들 시즌권 사면 주는 혜택 쓰시나요? [11] silveruan 2020-10-05 1082
45232 사고났는데 조언좀. [16] 어몽어스 2020-10-05 912
45231 영상 캠코더 사용하시는분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JAEHO 2020-10-05 284
45230 당일치기 바베큐?? 캠핑??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또자야~ 2020-10-05 734
45229 중고나라 아이디 해킹?해서 사기를 치고있네요 file [3] 세3 2020-10-05 883
45228 아울렛 추천부탁드려요 [12] 에트라마디... 2020-10-04 606
45227 가구 추천 좀 해주세요 [9] 검은눈사람 2020-10-04 257
45226 로또 5만원 이상 당첨되어 보신 분 계신가요? [25] 하얗습니다. 2020-10-03 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