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한국본사 및 미국본사에 답 받은 사안이구요
한국에 입고된 거의 모든 아이오맥 XL 제품들 프레임이 양쪽하자, 본드마감처리 하자 인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오늘 미국본사로부터 답장받았고 한국본사에 제품 반품하라고하니 구매하셨던 분들은 스미스 한국본사에 전화 걸어서 반품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전체 회수해서 미국으로 보내지 않을까 싶어요.
공지가 뜬게 없어서 제가 직접씁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눈에 띄는 하자에요. 프레임 플라스틱을 잘못 제작했는지 마블현상과 사이드 양쪽으로 볼록볼록 튀어나와있구요. 중앙노즈 부분에 글루가 대량 발라져있어서 빛이납니다. 그리고 버클에도 다량의 글루가 발라져있습니다. 발라진것만 문제되는게 아니고 글루를 기점으로 헐거워요. 아이오맥xl 제품에서만 이런현상이 있고.. 기타제품은 모두 괜찮은것으로 확인.. 또 확인해본결과 일본으로 간 아이오맥xl 아시안핏 제품들도 마찬가지로 하네요. 아이오맥xl이 아니라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정정할게요. 스미스한국본사에서 지금 미국과 조율중이라고 합니다. 확답상태가 아니어서 미국본사 품질관리팀의 정확한 피드백이 나올때까지 공지를 못올리게 된거라고합니다. 정확한 확답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 늦어지는거고 제 글이 오해를 일으킬수있단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윗분님께서 걱정하는 분리되는 현상이 아니고 외관상 문제에요
안녕하세요. 스미스코리아입니다. 우선 2021 아이오맥 XL 고글의 일부 제품에서 위에 언급하신 것과 같이 프레임 양 끝단 표면에 스크래치와 노즈 패드 하단 측 페이스 품을 붙이는 접착제 누출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당사는 문제를 처음 확인하게 된 10월 14일에 미국 본사에 즉시 보고하였으며, 해당 문제에 대한 확인이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한국지사에서는 입고된 전제품 검수 중입니다. 문제점에 대한 상황이 업데이트되는 데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렌즈나 제품의 기능적인 부분의 문제가 아님을 참조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 하자라니...
공지도안올리고 ㅉㅉ
사후처리가 최악인스미스
작년 렌즈못받았는데 먼저연락오는적이없어요
먼저전화하면 기억안난다고하고 최악임
스폰해줘도 스미스는 안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