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재등록하라고 온건 처음이라...
구매시 문자온 등록 링크로 들어가보니 수정이 안되네요 ㅠㅜ

행율

2020.11.05 12:40:05
*.130.144.214

휘팍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시즌권정보로 가셔서 수정해보세요.

또롱캔

2020.11.05 14:32:41
*.101.65.230

답변 감사합니다 ^^

박겨울

2020.11.05 12:43:29
*.239.230.125

구매시 문자로 온 링크에서 수정이 될텐데. 저는 그렇게 했거든요? 마감된 거 아니려나... 레저큐에 전화해서 빨리 물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또롱캔

2020.11.05 14:33:41
*.101.65.230

링크에서 수정이 안되더라구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어제자로 수정완료 되었다고;;

전 안건드렸는데 말이죠...

답변 감사합니다^^

무한무도리

2020.11.05 13:22:10
*.223.21.53

처음 등록한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저도 어제 사진 다시 등록했네요~

또롱캔

2020.11.05 14:34:11
*.101.65.230

수정이 안돼서 전화하니 수정 되었다고 하네요 :)

답변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42
226945 시막 무거울까요..?? [17] 조청유과 2020-11-05 721
226944 버튼 새데크 길들이기 왁싱 필요한가요? [8] 바킥 2020-11-05 844
226943 172/68 오가사카 사이즈 및 기타 질문. [13] 바나나우유우유 2020-11-05 515
226942 sp마운틴이 그렇게 불편한가요? [19] 바나나우유우유 2020-11-05 752
» 투팍 시즌권 사진 재 업로드 하는곳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6] 또롱캔 2020-11-05 789
226940 롬 앤썸SC 어떤지 궁금합니다 [8] 수타페 2020-11-05 586
226939 휘팍시즌권2차 최대할인받는방법 혹시 공유된거있을까용? Nightrhythm 2020-11-05 180
226938 휘팍 혹시 헬멧 필수착용인가요? [12] 바삭2 2020-11-05 856
226937 휘팍 프라임 소인 등록 어떻게 하나요? [5] 한뚱 2020-11-05 195
226936 바라클라바 필터? [6] 껌딱지쭌~ 2020-11-05 588
226935 처음으로 보드 장비 구매하는데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ㅜㅜ [31] 제로딕 2020-11-05 1046
226934 이데크 뭔가요? file [3] 세수하면원빈 2020-11-05 784
226933 바인딩 하이백 필요 유무? 강도 차이? [6] DeLReY 2020-11-05 781
226932 보드 새상품 왁싱 질문 [9] 개가미 2020-11-05 498
226931 버튼 스텝온 부츠+바인딩 구매하려고 합니다 [19] 망했떼 2020-11-05 727
226930 데페 우드 가로세로 사이즈 알 수 있을까요? [2] troop121 2020-11-05 273
226929 부츠 사이즈가 클 경우에 보완방법 질문좀요 [2] whiSEN 2020-11-05 487
226928 강촌 개장 [7] 강촌짱 2020-11-05 664
226927 쓰락시스 사이즈 질문이요! [9] 강제윤 2020-11-05 493
226926 여성 라이딩용 바인딩 질문 [7] 보드맴 2020-11-05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