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오늘 신청해서요


열쇠로 여는 사물함 7만원 짜리인가

그거 신청햇는데


들어가나요?

좀 알려주세요^^


처음이라

엮인글 :

피츠버그

2020.11.05 20:32:43
*.252.46.20

들어갑니다. 헬멧을 부츠 발등에 올리는 방식은 당연히 되구요, 헬멧 귀를 살짝 접으면 부츠 발목 위로도


올릴수 있지요.

길호2017

2020.11.05 20:46:02
*.206.68.66

네 감사드립니다^^ 그럼 무리해서 꾸겨 넣으면 보드복 바지도 들어가겠네요? ㅎ

덜~잊혀진

2020.11.05 22:17:25
*.175.153.99

네, 떡 치고도 남습니다. ;;

제원은 용평 홈피에 있어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90
226966 이제 겨울 입니다ㅋㅋ [5] 다꾸러 2020-11-06 617
226965 요넥스 트러스트 전향 [13] imdora 2020-11-05 803
226964 보린이인데 입문장비 전부 구매시 가격 어느정도 잡나요?? [21] 링워터 2020-11-05 820
226963 유니온 슈퍼포스와 포스 중 뭐가 더 상위 모델인가요? [3] 강렬한상쾌함 2020-11-05 592
226962 바인딩, 데크 조합 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2] yiminho 2020-11-05 472
226961 추운날 야외스크래핑? [10] 프리스타일2020 2020-11-05 603
226960 짭세나를 삿는데요.. file [12] 프리스타일2020 2020-11-05 1129
226959 화이트리몬. 지폼. 파워텍터 보호대중에 고민중입니다. [10] 해피루 2020-11-05 563
226958 이번에 에덴벨리 운영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3] 끗너 2020-11-05 588
» 용평 사물함 중간사이즈에 부츠랑 헬멧 들어가나요? [3] 길호2017 2020-11-05 488
226956 요비트 헬멧 어떤가요? [2] 모하니 2020-11-05 750
226955 바지 4개로 압축시켰는데요! [14] 초작 2020-11-05 972
226954 데페 타입알 수명 [11] 냉각수 2020-11-05 985
226953 데크 결정장애가 왔어요 도와주세요~! [20] 차근솔 2020-11-05 1011
226952 볼컴 버튼 686 [11] 초작 2020-11-05 756
226951 1415유니온 팩토리 / 유니온 STR 바인딩 질문... [12] 제로딕 2020-11-05 563
226950 데크 프린팅 커스텀이 가능한가요? [28] 보드초보양 2020-11-05 814
226949 살로몬 스칼렛 부츠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11] 보드너무조아요 2020-11-05 506
226948 보드 3년만에 다시 타볼까 합니다 [7] 헝그리김박사 2020-11-05 566
226947 지산 시즌락커룸 질문드려요 ~ [9] Haveagoodday 2020-11-05 515